fanmaum_logo

여름밤 수제맥주를 망리단길에서

여름밤 수제맥주를 망리단길에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름밤 시원한 맥주 마시기 좋은 망리단길~
로컬 브루어리 맥주가 진짜 맛있어요ㅎㅎ
안주도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했어요~
산책 후 들르기 좋은 맥주 성지!

여름에 시장맥주 집에서 ㅎㅎ

시원~~ 하게 수제 맥주 한번 드셔보셔용 ㅎ

 

0
0
댓글27
  • 투명한파인애플S125849
    수제맥주 진짜 시원해요
    안주랑 같이 먹고 시펜요
  • 현명한장미O212679
    망리단길 여름밤에 시원한 수제 맥주라니 완전 낭만적이네요
    로컬 브루어리 맥주랑 안주까지 퀄리티 좋다니 산책 후 들르면 딱 좋겠어요
    
  • 스테파노
    여름밤 수제맥주를 망리단길에서이군요 로컬 브루어리 맥주가 진짜 맛있었다니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수제 맥주 드셨네요
    안주 퀄리티도 높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망리단길 수제맥주 좋군요. 산책후 먹으면 꿀맛이겠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시장맥주 진짜 시원하겠어요
    산책하며 들리기 좋겠네요
  • 진달래꽃22
    망리단길에서 여름밤 수제맥주를 마셨나 보네요 로컬 브루어리 맥주가 진짜 맛있다니 저도 가서 마시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수제맥주에 어떤 안주도 다 어울리죠.
    새우도 치킨도 다 먹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산책 후 정말 한잔하면 너무 좋겠네요 안주까지 맛있다니 더 가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맥주 좋죠
    안주도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제맥주집이군요 맥주 너무좋죠
    무더운여름날 맥주한잔 더위날리기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수제맥주 좋네여
    맛있을 듯 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망리단길 가보고싶네요
    안주 퀄리티 넘 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히비스커스 차랑 에이드 조합이라니 최고네요
    당장에 마시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망리단길이라는곳도있군요!
    맥주 좋아하는분들 좋아하겟네용 ㅇ
  • 현명한장미Q129279
    맥주에 튀김안주 대박이네요
    더운날 시원한 맥주한잔 넘 맛있죠
  • 기쁜기린Q129201
    더운 여름밤에 마시는 수제맥주 너무 시원하고 힐링되죠 안주도 맛있어 보이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 망고
    수제맥주 탄산도 더 쎄고 맛있겠어요
    치맥 넘 맛있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여름밤 수제맥주 즐기기 최고죠
     진짜 시원하고 좋을거같아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와~~너무 가보고 싶네요
    시원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