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가을 울진여행 다녀왔어요
가족여행으류 다녀왔는데 사람도 붐비지 않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죽변항에 가서 대게도 사고 포장 기다리며 대게빵 사먹으러 갔다왔어요 대게모양에 대게맛이 살짝 나긴 하네요 ㅎ 한번쯤은 사먹을만 하네요
0
0
댓글24
가을 울진여행 다녀왔어요
가족여행으류 다녀왔는데 사람도 붐비지 않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죽변항에 가서 대게도 사고 포장 기다리며 대게빵 사먹으러 갔다왔어요 대게모양에 대게맛이 살짝 나긴 하네요 ㅎ 한번쯤은 사먹을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