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에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드라이브하다가~
남한산성에있는 베이커리카페에 다녀왔어요~
경성빵공장이라는 곳인데요~
빵도 정말 맛있구요~ 카페가 너무 이쁜거에요~
2층으로 되어있구요~ 좌식테이블도 있고~
야외테이블도 있고~ 조명도 너무 이뻐요~
특히~ 입구가 정말 이뻐서 한컷찍어봤어요^^
0
0
댓글33
남양주에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드라이브하다가~
남한산성에있는 베이커리카페에 다녀왔어요~
경성빵공장이라는 곳인데요~
빵도 정말 맛있구요~ 카페가 너무 이쁜거에요~
2층으로 되어있구요~ 좌식테이블도 있고~
야외테이블도 있고~ 조명도 너무 이뻐요~
특히~ 입구가 정말 이뻐서 한컷찍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