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성빵공장에 다녀왔어요

남양주에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드라이브하다가~ 

남한산성에있는 베이커리카페에 다녀왔어요~ 

경성빵공장이라는 곳인데요~ 

빵도 정말 맛있구요~ 카페가 너무 이쁜거에요~

2층으로 되어있구요~ 좌식테이블도 있고~ 

야외테이블도 있고~ 조명도 너무 이뻐요~ 

특히~ 입구가 정말 이뻐서 한컷찍어봤어요^^ 

경성빵공장에 다녀왔어요경성빵공장에 다녀왔어요경성빵공장에 다녀왔어요

0
0
댓글33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경성빵공장 대박이네요 
    가서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빵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어머 너무 이쁘네요~ 빵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요 먹음직스럽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카페 너무 이쁘더라구요~ 빵도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경성 빵공장 빵 너무 땡기네요
    카페에서 차한잔하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싶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통창으로 보이는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빵공장이 마치 일본 같네요~
    앙버터빵 너무 맛있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약간 일본느낌도 있고~ 대만느낌도 있고~ 
    앙버터 맛있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남한산성 경성빵공장 다녀오셨군요 빵도 맛있고 2층 구조에 좌식과 야외 테이블까지 갖춘 카페 분위기가 정말 예쁘네요 입구 조명까지 포토존으로 딱이라 사진 찍기에도 좋았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카페가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 즐거운사자L133900
    카페가 정말 이쁘네요 
    빵도 맛있게 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카페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빵도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경성 빵 공장 넘 가보고 싶어지네요. 빵들이 다 맛있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빵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 현명한장미O212679
    드라이브하다 들른 경성빵공장이 분위기까지 좋은 베이커리 카페였네요
    빵도 맛있고 공간도 예뻐서 여유롭게 머물기 딱 좋은 곳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빵공장 가보고 싶네요
    맛있는 빵 가득이에요
  • 잘생긴물소G122695
    빵이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경성빵공장 가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빵공장 다녀오셨네요 빵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도빵은 정말 좋아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사진들이 정말 너무 맛있겠네요
    저도 빵은 정말 좋아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우와 입구부터 너무 예뻐요 빵집이라니 꼭 가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정말 빵 공장인줄 알았네요
    군침 도는 비주얼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빵 맛있겠다
    가보고싶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빵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들어가는 입구도 참 매력적인 분위기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빵 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하겠어요.
    저도 빵 좋아하는데 빵공장 가고싶네요.
  • 용감한포도D126042
    국화꽃이 정말 만발했네요
    가족들과 나들이 가기 좋겠어요 
  • 아침햇살77
      사진으로도 느껴집니다. 
    아름답습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경성 빵 공장 분위기 너무 좋아요 저도 꼭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