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떡볶이와 오징어가 환상의 조화

떡볶이와 오징어가 환상의 조화

경기 성남 거주중인 20대 여성입니다~

가을에도 어김없이 떡볶이가 땡기네요!

오징어를 통으로 튀겨서 내어주는 떡볶이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 

메뉴는 통큰오짱떡볶이입니다~

 

모란쪽 "청년다방"입니다

0
0
댓글32
  • 현명한장미O212679
    청년다방 모란점에서 통오징어 튀김이 들어간 떡볶이라니 조합이 정말 화끈하네요
    떡볶이와 오징어의 환상 궁합이라 가을 입맛에도 잘 맞았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가네요
    떡볶이와 잘 어울려요
  • 기쁜기린J1710901
    통오징어 튀김맛있겠네요. 바삭하고 쫄깃한맛 이군요.
  • 편안한키위P116550
    이 조합은 보기만 해도 침 고이게 만들어요
    분식 먹고 싶어지는 사진이라 위험해요
  • 잘생긴물소G122695
    떡볶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청년다방 한번도 안가봤는데 한번 가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떡볶이와 오징어 조합너무좋죠
    저도 이렇게 먹는게 정말 좋아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볶이에 오징어튀김인가요 조합너무좋죠
    떡볶이엔 역시 튀김이 진리이긴하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청년다방 떡볶이네요 저도 오징어 통으로 올라가서 너무 좋아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튀김이 푸짐하네요
    식감 너무 좋을고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어보여요
    튀김 먹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
    청년다방 오짱떡볶이 정말 맛있죠
    버터갈릭감튀도 같이 꼭 먹어줘야 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떡볶이에 오징어 튀김은 언제먹어도 실패없는 조합이죠
    통 오징어라니 씹는 맛이 있을거같아요
  • 청년다방 떡볶이 맛있죠
    전 차돌만 먹어봤는데 통큰오짱도 먹어봐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떡볶이에는 오징어튀김이죠.
    오랜만에 떡튀 먹고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청년다방 정말맛있죠 차돌로 많이먹었었는데 ㅠㅠ
  • 용감한포도D126042
    오 이번주군요!
    기회되면 체험 프로그램 참여해보고 싶네요^.^
  • 아침햇살77
    맛잇는 제철식 이네요..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오징어가 진짜 통으로 올라가 있네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도리일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통으로 오징어가 들어갔네요 떡볶이 너무 맛나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분위기는 정말 아늑하고 편안해요.
    음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