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이십대 여자에요
저는 디저트를 너무 좋아하는데
맛있는 케이크가 넘 많아요 .. ㅎㅎ
근데 요즘엔 고구마 케이크에 고구마무스?
가 너무 많고 빵은 거의 없어서 ㅜㅜㅜ
아쉽네요.. 케이크 먹는 느낌이 안나요
0
0
댓글21
경기 사는 이십대 여자에요
저는 디저트를 너무 좋아하는데
맛있는 케이크가 넘 많아요 .. ㅎㅎ
근데 요즘엔 고구마 케이크에 고구마무스?
가 너무 많고 빵은 거의 없어서 ㅜㅜㅜ
아쉽네요.. 케이크 먹는 느낌이 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