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하다못해 쌀쌀해져서 점심마다 산책나가고있는데
너무좋네요 상계공원인데 조성이잘되어있어서 너무좋아요 :)
다들 점심먹고 한번씩 산책하기에 좋으니
한번씩 공원가는거 추천합니다 ~~
2
0
댓글13
안녕하세요 서울에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하다못해 쌀쌀해져서 점심마다 산책나가고있는데
너무좋네요 상계공원인데 조성이잘되어있어서 너무좋아요 :)
다들 점심먹고 한번씩 산책하기에 좋으니
한번씩 공원가는거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