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 남성입니다
요즘날씨가 많이춥죠?
그래도 건강을 게을리해서는안되기에 부지런히 걷습니다~~
근린공원인데 밤에도 이렇게 불을 켜주니 너무좋네요
가을느낌 나서 걷기너무좋아요
다들 저녁드시고 산책하세요
3
0
댓글1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70대 남성입니다
요즘날씨가 많이춥죠?
그래도 건강을 게을리해서는안되기에 부지런히 걷습니다~~
근린공원인데 밤에도 이렇게 불을 켜주니 너무좋네요
가을느낌 나서 걷기너무좋아요
다들 저녁드시고 산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