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막국수에 따뜻한 온육수 어떤가요 ㅋㅋ 정말 요즘날씨쌀쌀한 가을날씬데
온육수에 냉면말고 막국수먹으니 너무맛있더라구요 ㅋㅋ
매콤하면서 쫄깃하니.. 올만에먹으니 최고네요^^
1
0
댓글2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막국수에 따뜻한 온육수 어떤가요 ㅋㅋ 정말 요즘날씨쌀쌀한 가을날씬데
온육수에 냉면말고 막국수먹으니 너무맛있더라구요 ㅋㅋ
매콤하면서 쫄깃하니.. 올만에먹으니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