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순대국한그릇~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은 점심으로 순대국을 먹었네요~ 

쌀쌀해진 날씨 뚝배기에 담긴 음식이 너무좋네요

들깨가루 둠뿍~ 넣고~ 뜨끈하게 한그릇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오징어순대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

순대국먹으러 속초까지 댕겨왔네요~ㅋㅋㅋ

삼대째 대를 이어온 순대국이래요~ 

명성만큼~ 맛있는 순대국이네요^^ 

뜨끈한~ 순대국한그릇~뜨끈한~ 순대국한그릇~뜨끈한~ 순대국한그릇~

1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Q132711
    순대국한그릇 하고싶어지는
    날씨인거 같습니다 꺄오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좀 쌀쌀한 날씨엔~ 순대국이 최고에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들깨가루 듬뿍 들어간 순대국과 오징어 순대의 조합!
    너무 맛있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환상적인 조합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 고귀한뱀J241199
    저는 순대국밥에 들깨가루 넣어서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두요~ 들깨 완전 사랑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순대국한그릇 직이네요 ㅎㅎㅎ
    너무맛있어보여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완전 죽이죠~~ 
    너무 맛있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순대국도 순대국인데 사이드메뉴 오징어 순대가 땡기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오징어순대에 명태회한점 올려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 현명한장미O212679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순대국 한그릇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오징어순대까지 함께 먹었다니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였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속초 순대국이네요
    유명한 곳인가요
  • 기쁜기린J1710901
    오징어순대 맛있겠네요. 속초까지 갈만한 맛이군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사진만 봐도 국물 향이 느껴지는 느낌이야
    이런 날씨엔 딱 떠오르는 메뉴야
  • 혁신적인계피F1711835
    반찬들도 다 맛있어 보입니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순댓국이랑 오징어순대 맛있어보여요 순댓국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사먹으러 가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순대국 먹고싶네요
    얼큰하니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순대국 너무좋죠 저도 정말좋아해요
    매주매주 사먹은적도 있을정도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뜨끈한 순댓국 정말 맛있겠어요 삼대째 이어온 맛집이라니 꼭 가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어보여요
    순대국 좋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순댓국 한그릇이면 든든할 것 같아요.
    쌀쌀해지는 날씨에도 딱 좋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징어순대도 맛있어보이네요
  • 아침햇살77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따뜻하고 건강한 음식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순대국 넘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ㅎㅎ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남양주 가끔 갔었던 곳인데 요즘은 갈일이 없었네요 조만간 제가 좋아하는 남양주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