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Q132711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은 점심으로 순대국을 먹었네요~
쌀쌀해진 날씨 뚝배기에 담긴 음식이 너무좋네요
들깨가루 둠뿍~ 넣고~ 뜨끈하게 한그릇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오징어순대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
순대국먹으러 속초까지 댕겨왔네요~ㅋㅋㅋ
삼대째 대를 이어온 순대국이래요~
명성만큼~ 맛있는 순대국이네요^^
1
0
댓글32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은 점심으로 순대국을 먹었네요~
쌀쌀해진 날씨 뚝배기에 담긴 음식이 너무좋네요
들깨가루 둠뿍~ 넣고~ 뜨끈하게 한그릇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오징어순대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
순대국먹으러 속초까지 댕겨왔네요~ㅋㅋㅋ
삼대째 대를 이어온 순대국이래요~
명성만큼~ 맛있는 순대국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