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명한곳이라 아시는분들 많을듯합니다

유명한곳이라 아시는분들 많을듯합니다

경기 성남 거주중인 20대 여성입니다~

이 떡볶이 아시는분들 많으실거같아요! 

치즈를 안넣었는데 치즈맛 나는 떡볶이로 유명한곳이라서 가봤는데 떡이 엄청 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가게에서 식사하시는분들 + 포장해가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수진분식"입니다!

0
0
댓글24
  • 현명한장미O212679
    치즈를 넣지 않아도 치즈맛이 난다니 정말 신기한 떡볶이네요
    쫀득한 떡 식감까지 좋다니 한번 맛보고 싶은 곳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유명 분식이네요
    치즈맛이 나는군요
  • 기쁜기린J1710901
    떡이 쫄깃해보이네요. 치즈맛나서 맛있겠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이런 말 들으면 괜히 더 궁금해져
    역시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나 봐
  • 용맹한파파야Y212956
    수진분식 저장할게요
    치즈맛이라니 귱금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볶이 저도 정말좋아하는데요
    약간 특이하네요 모양도 그렇고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치즈가 들어가지 않았는데 치즈맛이 난다니 신기하네요 유명한곳이라니 먹어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치즈맛이 나는구나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사진만 봐도 떡이 쫄깃해보이네요.
    떡볶이에 튀김까지 먹고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떡이 정말 탱글탱글해보이네요
  • 아침햇살77
    맛잇는 떡볶이네요..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맛나보여요
    쌀떡인가보네여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치즈를 안넣었는데 치즈맛이 난다니 신기하네요 인기가 많을만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수진분식 유명한 곳인가봐요 사진으로 보면 떡의 식감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비주얼 무슨일이예요 떡볶이 사진보니 너무 먹고 싶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스프는 정말 따뜻하고 맛있어요!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였답니다.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헐 저 회사 근처가 성남인데!!!
    수진분식 기억해두겟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수진분식 떡볶이 떡에서 치즈맛 나는가 보네요. 떡볶이 떡을 만들때 치즈가루 넣었나 보네요
  • 기쁜기린V129601
    오 떡볶이 좋네요 떡볶이 국물에
    계란 노른자 비벼먹으면 꿀맛
  • 고귀한뱀J241199
    저는 쌀떡 밀떡 다 좋아해요~ 쫄깃쫄깃한게 쌀떡처럼 보입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