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2025.11.02. (일)까지 경복궁 별빛야행 축제가 진행되네요 ㅎㅎ
날이 더 추워지기전에 한번 가보면 좋을거같아요
포스터만 봐도 야행축제라 멋질거 같아서 인생사진도
기회되면 남기고 오고싶네요 ㅎㅎㅎ 11월 2일까지니까
가까우신분들은 시간내서 가보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듭니당 ^^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2025.11.02. (일)까지 경복궁 별빛야행 축제가 진행되네요 ㅎㅎ
날이 더 추워지기전에 한번 가보면 좋을거같아요
포스터만 봐도 야행축제라 멋질거 같아서 인생사진도
기회되면 남기고 오고싶네요 ㅎㅎㅎ 11월 2일까지니까
가까우신분들은 시간내서 가보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듭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