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라떼가 맛있는 포스톤즈 소개합니다
라떼도 가게마다 다 맛이 다르잖아요
포스톤즈 라떼는 산미는 별로 없이 고소한 맛이 강한 라떼예요
달달한 맛도 추가할 수 있구요
생맥주는 파는 곳이라서 밤에 가면 가볍게 생맥주 한잔 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가을 날 산책 후에 커피나 생맥주 마시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14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라떼가 맛있는 포스톤즈 소개합니다
라떼도 가게마다 다 맛이 다르잖아요
포스톤즈 라떼는 산미는 별로 없이 고소한 맛이 강한 라떼예요
달달한 맛도 추가할 수 있구요
생맥주는 파는 곳이라서 밤에 가면 가볍게 생맥주 한잔 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가을 날 산책 후에 커피나 생맥주 마시는 곳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