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중식의 깊은 맛도 즐기고 싶더라구요.
송이딤섬 버섯볶음밥 등 메뉴가 시즌 감성 가득했어요.
조명 낮고 분위기 진해서 저녁에 가면 더 좋아요.
모임이나 특별한 날에 적합한 자리였어요~
가을에는 깊은 맛이 참 좋아유 ㅎㅎ
딤섬이 그래서 짱짱이쥬 ㅎㅎ
정말 맛있는 딤섬 드시고..
가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리~
0
0
댓글1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중식의 깊은 맛도 즐기고 싶더라구요.
송이딤섬 버섯볶음밥 등 메뉴가 시즌 감성 가득했어요.
조명 낮고 분위기 진해서 저녁에 가면 더 좋아요.
모임이나 특별한 날에 적합한 자리였어요~
가을에는 깊은 맛이 참 좋아유 ㅎㅎ
딤섬이 그래서 짱짱이쥬 ㅎㅎ
정말 맛있는 딤섬 드시고..
가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