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낙엽이 이쁜 구리인창중앙공원

낙엽이 이쁜 구리인창중앙공원

구리역에서 가까운 인창중앙공원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낙엽이 이쁜공원이라 요즘처럼 낙엽질때 걷기 좋더라구요 주위에 강아지 산책하며 걷는분들도 엄청 많아요

운동시설도 너무 잘되어잇어서 걷다가 운동할때도 잇어요

건강생각하면서 찾기에도 좋은 공원이랍니다

0
0
댓글25
  • 현명한장미O212679
    낙엽이 예쁘게 물든 공원에서 산책하면 가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겠네요
    운동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건강 챙기기에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가을 분위기가 나는군요. 낙엽들이 떨어지고 있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낙엽이 많네요
    가을 분위기 물씬이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멀리 갈 필요 없네요
    가까운 곳에 이런 멋진 곳이 있으시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구리인창중앙공원이군요
    구리에 이런 멋진 공원이 있었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낙엽이 정말 이쁘고 분위기있네요 산책코스로도 넘 좋겠어요
  • art.m
    날씨가 좋아서 요즘 산책 하시는 분들 정말 많이 보여요. 단풍지니 더 예쁘네요.
  • 망고
    진짜 낙엽을 보니까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겨울도 금방 오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벌써 낙엽이 많이 떨어졌네요~
    산책길이 잘되있어서 걷기가 좋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딱 요즘 가을에 어울리는 사진
    단풍이 진 낙엽보니 운치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낙엽이 물든 공원은 산책하기 딱 좋은 장소죠. 
    가을의 색을 담은 사진이 참 따뜻하게 느껴져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주말 잘보내세요 ~
    날씨가 따뜻하더라구요 !
  • 무한한오리N227020
    가을이 깊어졌네요
    사진보니 정말 만추가 느껴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낙엽이 너무 예뻐요
    벌써 낙엽이 떨어지더라고요
  • 아침햇살77
     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잠시 쉼을 얻고 갑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낙엽이 벌써 은근 떨어졌네요 가을풍경 보기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낙엽 가득이네여
    가을입니당 ㅎㅎ
  • 즐거운사자T120700
    벌써 이렇게 낙엽이 있을 정도가 되었네요
    너무 빠르게 계절이 바뀌는 느낌이에요
  • 호잇
    낙엽들 많이 떨어지더라고요
    바스락 소리 나고 좋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나무가 붉게 물들었네요 떨어지는 낙엽도 보고 밟으면 가을 느낌 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