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천 댑싸리 공원 다녀왔어요

연천 댑싸리 공원 다녀왔어요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에 댑싸리 공원에 다녀왔어요 

댑싸리 처음보는데 동글동글 너무 귀엽더라고요

햇빛가릴수 있게 우산이 비치되어 있어서 산책 편하게 할수 있었어요

가을에 꼭 보러가면 좋은 공원이네요

입장료는 무료네요

0
0
댓글25
  • 현명한장미O212679
    댑싸리 공원은 가을 분위기를 느끼기에 정말 좋은 곳인 것 같네요
    동글동글한 댑싸리도 보고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겠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댑싸리들이 동글하네요. 이국적이고 멋진 분위기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댑싸리 공원 처음 봤어요
    동글동글 귀엽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색깔이 너무 예뻐요ㅠ
    실제로 보면 얼마나 예쁠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연천에 이런 훌륭한 공원이있나요
    여긴 자녀들 데리고오기도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댑싸리 처음보는데 진짜 동글동글 귀엽고 예뻐요 우산도 비치된 센스 넘 좋네요
  • art.m
    댑싸리 라는 꽃이 이렇게 예쁘군요
    색깔도 가을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 망고
    우산이 비치 되어 있는 거 너무 좋네요. 햇빛 심할 때는 우산 써야 하는데 센스 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
    댑싸리 처음 들어 보네요
    색도 이쁘게 물들고 동글동글 귀여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붉게 물든 댑싸리가 정말 이쁘네요~
    동글동글 관리도 잘 되어있고 너무 귀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붉게 물든 댑싸리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을 것 같아요.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명소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저게 댑싸리군요 동글동글 귀엽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댑싸리 단풍든거 너무 귀엽네요
    너무 예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댑싸리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예쁘네요
    연천 댑싸리공원 꼭 가보고 싶어요
  • 아침햇살77
     오늘 하루도 즐거우세요.  
     마음속까지 물들이는 듯합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입장료 무료라 좋네요 인천 댑싸리공원 가보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공원 너무 좋네여
    이쁘게 나왓네여
  • 즐거운사자T120700
    댑싸리가 이렇게 이쁜거였다니
    너무 이쁘게 붉은 색이네요 
  • 호잇
    처음보고 핑크뮬리인줄 알았네요
    댑싸리도 참 이뻐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댑싸리가 울긋불긋 동글동글 귀엽네요 입장료도 무료고 좋은 공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