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역 카페 어퍼앤언더 너무 분위기 좋아요

강남역 카페 어퍼앤언더 너무 분위기 좋아요

강남역 카페 어퍼앤언더 너무 분위기 좋아요

1층은 편히 앉아 음료를 즐기기 좋은 공간이고,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2층에는 카운터와 일부 좌석이 있고, 3층은 조금 더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 친구들과 수다 떨기 딱 좋은 분위기였어요. 남녀노소 다양한 손님이 있었는데, 커플부터 친구 모임까지 모두 편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더라고요. 힙한 음악과 세련된 분위기가 더해져, 잠깐 기분전환하기에도 제격이었답니다

저는 평일 밤 7시쯤 방문했는데요, 맛집답게 이미 인기 디저트들은 대부분 팔리고 없더라고요.

다행히 제가 먹고 싶던 무화과 프레지에는 남아 있었어요.

 

 

 
0
0
댓글22
  • 현명한장미O212679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까지 즐기셨다니 좋네요
    편안하게 쉬면서 기분 전환하기 딱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어퍼앤앤더 가보고싶습니다. 강남역 커피 맛집이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강남역에 있는 카페네요
    디저트 종류가 많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강남역 한복판인데도 분위기가 차분해 보여요
    사진만 봐도 대화하기 좋은 공간이라는 게 느껴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보이네요.
    데이트 장소로 찜했습니다
  • art.m
    디저트도 다양하고 카페가 큰 카페라서 카페 공부하고 오기도 좋겠네요
  • 망고
    삼층까지 있는 대형 카페라서 자리 걱정도 안해도 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ㅠㅠ
    고급진 분위기때문인건지... 그래도 인기많은가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인기있는곳인가봐요 다팔렸네요 가격대비 너무작은거아닌지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디저트 인기가 좋은 곳인가보네요
    다 팔린것들도ㅓ 꽤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강남역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찾기 어려운데 좋은 정보네요. 
    커피 한 잔 하며 여유를 즐기기 딱 좋은 곳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분위기 좋은 곳이군요
    기억해둘게용 ㅎㅎ
  • 상냥한벚꽃C132083
    소량만 파나봐요 재료관리가 잘 되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분위기 좋은 카페군요
    가보고싶네요
  • 아침햇살77
    맛있는 음식 같네요.. 
    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분위기 좋은 카페인가봐요 케이크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분위기 좋은 카페인가 보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분위기 좋을듯 해요
    디저트도 좋네여
  • 즐거운사자T120700
    무화과 디저트 너무 고급스러울 것 같고 궁금하네요
    좋은 카페들 많이 숨겨져 있는 것 같아요
  • 호잇
    분위기 정말 좋아보이네요
    맛집답게 많이 품절됐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