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접받는 기분의 한정식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경복식당은 티브에서도 나왔지만 할머님의 

손맛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특히 파김치는 잘 익어서 너무 맛있어요.

제육볶음을 추가하면 2인 19000원으로 

한 상 가득히 배부르게 가정식 백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예요.

 

대접받는 기분의 한정식

대접받는 기분의 한정식

0
0
댓글35
  • 현명한장미O212679
    정갈한 한 상 차림은 보기만 해도 든든하고 기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손맛이 느껴지는 반찬과 함께라면 더 특별한 식사가 될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반찬종류가 잘나오네요. 백반한상 맛있을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가정식 백반이네요
    집밥 느낌이에요
  • 멋진멧돼지F116527
    한정식은 상차림부터 대접받는 기분이야
    정성 들인 느낌이 확 살아 있어
  • 세련된허머스X116525
    한정식은 상차림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메뉴예요
    정성 가득한 느낌이라 더 맛있게 느껴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간판부터 제대로네요
    할머니 손맛 넘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만 봐도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포근한 맛이 상상돼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오늘 경복식당 다녀왔는데 파김치 진짜 별미더라구요! 제육볶음이랑 밥 한 상 든든하게 먹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한정식 너무 맛있겠어요
    반찬이 정말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정날 너무 저렴하네요
    그리고 엄청 푸짐해여
  • 빠른나무늘보W133092
    밥도 보통이 아니네요.흑미밥인가
    생선구이도 있고 제육에.든든힐듯
  • 아름다운양K872228
    한식은 정성이죠
    요즘 물가에 진수성찬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조리 과정까지 깔끔할 것 같아요. 믿고 먹는 스타일이네요.
    
    
  • art.m
    반찬 가짓 수도 엄청 많이 나오네요.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들이 좋아하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상상돼요.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2인에 19000원이라니 가성비 좋네요
    반찬도 푸짐하고 정성이 느껴져요
    
  • 망고
    요즘 물가에 일인분에 만원도 안 하는 가격이니 저렴한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집밥같네요 2인 19000원에 저렇게 먹을수있다니 너무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반찬이 정말 푸짐하네요!
    생선구이까지 나오다니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반찬 가지수가 많네요 한정식 저도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