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경복식당은 티브에서도 나왔지만 할머님의
손맛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특히 파김치는 잘 익어서 너무 맛있어요.
제육볶음을 추가하면 2인 19000원으로
한 상 가득히 배부르게 가정식 백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예요.
0
0
댓글35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경복식당은 티브에서도 나왔지만 할머님의
손맛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특히 파김치는 잘 익어서 너무 맛있어요.
제육볶음을 추가하면 2인 19000원으로
한 상 가득히 배부르게 가정식 백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