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 메뉴가 가득한 카페 올웨이즈어거스트

가을 메뉴가 가득한 카페 올웨이즈어거스트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에 무화과, 밤 디저트가 나와서 먹어봤어요

역시 시즌 메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사람도 많아서 주말에는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테이크아웃해서 경의선 숲길 산책해도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30
  • 현명한장미O212679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무화과와 밤 디저트라 더 특별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따뜻한 커피 들고 경의선 숲길 산책까지 이어가면 좋은 가을 나들이가 될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밤 메뉴가 여러개 있네요. 계절메뉴를 주로 내는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시즌 메뉴가 있네요
    무화과랑 밤이 유명하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을 시즌메뉴가 나왔네요 
    무화과들어가서 맛있겠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가을엔 무화과랑 밤 디저트 꼭 먹어봐야겠네요. 올웨이즈어거스트 진짜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 보여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커피 마시며 걷기 좋은계절이예요 내일은 저도 커피사서 산책해야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기 너무 좋죠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카페에서 가을 메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겠네요. 따뜻한 음료와 함께 힐링 타임을 즐겨보세요.
  • 상냥한벚꽃S890483
    계절 메뉴가 가득해 가을 감성을 느끼기 좋은 카페예요. 따뜻한 음료와 디저트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을거같아요
    디져트먹으러 가볼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밤 디저트 좋죠
    밤하면 바밤바가 생각나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감성 카페는 기억에 오래 남아요. 다시 가고 싶을 것 같아요.
    
    
  • art.m
    가을 시즌에 과일들로 다양한 디저트를 내는 카페인가 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창문 프레임이 너무 예쁘네요. 사진 찍는 재미도 있었을 듯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카페 올웨이즈 어거스트 처음들어봐요
    가을 시즌 메뉴가 맛있다니 궁금하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무화과 밤 둘다파는군요 가을디저트들많아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커피 맛집인가봐용 ㅎㅎ
    맛있는 커피 떙기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밤디저트 무화과는 가을에만 맛볼수 있는 디저트네요 시즌메뉴 먹어보고 싶어요 
  • 수려한백합I120974
    가을 메뉴라니 좋네용 ㅎㅎ
    취향저격입니다
  • 뜨거운체리A209746
    가을이라 밤을 원없이 까먹었어요 
    밤도 포만감이 있는 터라 한번에 많이 먹지 못해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