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에 무화과, 밤 디저트가 나와서 먹어봤어요
역시 시즌 메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사람도 많아서 주말에는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테이크아웃해서 경의선 숲길 산책해도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에 무화과, 밤 디저트가 나와서 먹어봤어요
역시 시즌 메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사람도 많아서 주말에는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테이크아웃해서 경의선 숲길 산책해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