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금집 잠봉뵈르 말고 모르티도 드셔보세요!

치아바타 빵에 야채도 들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햄?도 엄청 부들부들하고 약간 소세지 같은 식감도 있더라구요ㅎㅎ

잠봉뵈르도 먹어봤는데 이게 더 맛있었어요!

모르티 - 소금집

0
0
댓글38
  • 현명한장미O212679
    소금집의 모르티는 익숙한 잠봉뵈르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부드러운 햄 식감과 치아바타 조합이 좋아서 색다른 샌드위치 찾는 분께 괜찮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모르티는 처음 보는것 같습니다. 추천하시니 먹어보고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모르티 샌드위치인가요
    햄이 가득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모르티 샌드위치인가요
    햄이 가득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을 보자마자 침이 돌았어요
    바질향이 좋을거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모르티가 치아바타에 야채 넣어주는건가봐요 
    처음 들어보는데 사진봤을땐 엄청 맛있을거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샌드위치 먹고 싶어요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이거는 처음 보네요 좀 생소하지만 기억할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금집에 다른 메뉴도 맛있군요.
    얼른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잠봉뵈르도 맛있지만 모르티는 색다른 풍미가 있네요. 다음 방문 때 꼭 한번 시도해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모르티 정말 맛있어 보여요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잠봉뵈르도 맛있지만 모르티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겠네요. 다양한 메뉴를 시도하면서 취향에 맞는 맛을 찾기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잠봉뵈르 외에도 모르티 메뉴가 색다르고 맛있어요. 방문하면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추천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을거같아요
    먹어볼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어보여요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여기 햄도 잠봉햄인거같은데.
    솔직히 잠봉뵈르 좀 누끼해요 ㅋㅋ
  • 고귀한뱀H207599
    치아바타가 진짜 살아있네요. 결이 너무 예뻐요.
    
    
  • art.m
    잠봉뷔르 너무 좋아하는 디저트인데 이것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만으로도 힐링돼요. 가서 실제로 보면 더 예쁠 것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잠봉뵈르 넘 맛있잖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