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이런날씨에회가왜이렇게맛있는지너무맛있네요

요즘이런날씨에회가왜이렇게맛있는지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 연어가 왜이렇게 맛잇는지~~ 연어사시미 너무맛잇네요^^

이젠 겨울인지 가을인지 헷갈리는 날씨지만 

이런 쌀쌀한날씨에 회가 왜이렇게 맛있나요 ㅋㅋㅋ

여름에는 그렇게 안땡기는데 겨울에는 엄청땡기네요 ~

이번에는 연어지만 나중에는 방어 먹으러가야겠어요 ^^

주말에 연어드세요~! 추천

0
0
댓글28
  • 현명한장미O212679
    쌀쌀한 날씨에는 차갑지만 깔끔한 회가 더 생각날 때가 있는 것 같아요
    연어사시미부터 겨울철 별미인 방어까지 계절 따라 즐기는 재미가 있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연어회 언제먹어도 맛있죠. 색도 그렇고 싱싱해보입니다.
  • 세련된허머스X116525
    날씨 쌀쌀해지면 회가 더 당기긴 해
    사진 보니까 바로 먹고 싶어져
  • 유머있는바다H201957
    날씨 쌀쌀해지니까 회가 더 땡기는 느낌이에요
    소주 한잔까지 같이면 완벽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한창 회먹기 정말 좋은 날씨같네요
    회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시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깔끔한 플레이팅이 인상적입니다.
    사진 찍기에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어 입에서 살살 녹고 넘 맛있지요 ㅎㅎ 
    전 주말에 연어랑 육회 세트로 먹으려고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쌀쌀해지니 회가 더 먹고 싶어요 저도 조만간 시켜 먹어야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계절 회도 많아요 저도 겨울되면 많이먹을거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울때 먹는 회도 별미입니다.
    저도 연어회 정말 좋아합니다.
  • 기쁜기린F214001
    신선한 회는 쌀쌀한 날씨에도 입맛을 돋우겠네요. 회와 함께라면 가을 저녁 식사가 더욱 즐거울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연어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요즘 회 먹기 너무 좋죠
  • xyJackal936
    연어는 사랑이네요 색깔도 너무 예쁜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신선한 회 한 점으로 가을 바람 맞으며 식사하기 좋겠네요. 간단하게 회와 함께 가벼운 한 끼 즐기기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선선한 가을날에 신선한 회 한 접시는 별미죠. 가벼운 식사로도 만족스러운 메뉴예요.
  • 아름다운양K872228
    연어 너무 맛있어요
    어느 부위든 맛있더라구요
  • art.m
    더울때는 식중독 때문에 걱정돼서 못 먹었던 회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이 집은 실패할 수 없을 맛이네요. 기대감 올라가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회는 여름만 아니면 다 좋은거 같아요 
    제철생선이 특히 더 맛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색감부터 미쳤네요. 사진만 봐도 행복해지는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