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 연어가 왜이렇게 맛잇는지~~ 연어사시미 너무맛잇네요^^
이젠 겨울인지 가을인지 헷갈리는 날씨지만
이런 쌀쌀한날씨에 회가 왜이렇게 맛있나요 ㅋㅋㅋ
여름에는 그렇게 안땡기는데 겨울에는 엄청땡기네요 ~
이번에는 연어지만 나중에는 방어 먹으러가야겠어요 ^^
주말에 연어드세요~! 추천
0
0
댓글2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 연어가 왜이렇게 맛잇는지~~ 연어사시미 너무맛잇네요^^
이젠 겨울인지 가을인지 헷갈리는 날씨지만
이런 쌀쌀한날씨에 회가 왜이렇게 맛있나요 ㅋㅋㅋ
여름에는 그렇게 안땡기는데 겨울에는 엄청땡기네요 ~
이번에는 연어지만 나중에는 방어 먹으러가야겠어요 ^^
주말에 연어드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