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요즘 퇴근후 저녁에 걷기운동하는데
너무추워서
자꾸 저희동네 대형 쇼핑몰 안으로 들어오게 되네요ㅋ
엄청 넓어서 평소에 뭐 사러올땐 너무 힘들었는데 걷기운동하면서 미리 쇼핑품목 찜해둘수있으니 일석이조네요
0
0
댓글27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요즘 퇴근후 저녁에 걷기운동하는데
너무추워서
자꾸 저희동네 대형 쇼핑몰 안으로 들어오게 되네요ㅋ
엄청 넓어서 평소에 뭐 사러올땐 너무 힘들었는데 걷기운동하면서 미리 쇼핑품목 찜해둘수있으니 일석이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