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쇼핑도 하고 운동도 하고 일석이조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요즘 퇴근후 저녁에 걷기운동하는데 

너무추워서 

자꾸 저희동네 대형 쇼핑몰 안으로 들어오게 되네요ㅋ

엄청 넓어서 평소에 뭐 사러올땐 너무 힘들었는데 걷기운동하면서 미리 쇼핑품목 찜해둘수있으니 일석이조네요

 

아이쇼핑도 하고 운동도 하고 일석이조

0
0
댓글27
  • 현명한장미O212679
    추운 날씨에는 실내 쇼핑몰에서 걷기 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걷다가 필요한 물건도 미리 보고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알찬 시간이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추울때는 실내가 좋습니다. 아이쇼핑하는게 장점이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하루를 알차게 보낸 느낌이라 보기 좋아
    생활 속 루틴으로 딱 좋아 보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쇼핑하셨군요 이런 대형 쇼핑몰 부럽네요
    저는 가고싶어도 못가는 형국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울땐 실내로 들어오는게 최고에요
    먹거리도 있고 구경도 가능하고요
  • 귀여운튤립Z246771
    실내가 짱이더라구요 저도 심심하면 가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저도 주로 댛형 쇼핑몰 가서
    둘러보며 걷습니다ㅋㅋㅋ큭
  • 기쁜기린F214001
    가을 날씨에 아이쇼핑과 운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니 알찬 하루가 되겠네요. 건강과 여가를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이쇼핑과 운동 다 너무좋네요.
    일석이조라서 더 효율적이네요.
  • xyJackal936
    정말 운동 되겠더라구요 생각보다 운동 될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쇼핑과 운동을 함께 즐기며 가벼운 나들이 하기 좋겠네요. 가을 날씨 덕분에 더욱 상쾌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가벼운 쇼핑과 산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기 좋은 코스죠.
  • 열린자두L1435954
    대형 쇼핑몰 구경 좋죠
    아이쇼핑도 재미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일석이죠네요
    실내가 편리하죠
  • 고귀한뱀H207599
      마음이 탁 트이는 풍경이에요. 눈이 쉬고 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엄청 넓은게 딱 보이네요
    걷기운동할때 이것저것 다 구경하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시간 맞춰서 올해 꼭 가보고 싶어요. 일정부터 체크해야겠어요.
    
    
  • 코트로마니치
     별거 아닌거 같아보여도 저런것도 나중에 다추억되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꼭 안사도 구경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가까워서 좋을거 같아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날추울때 실내데이트가 최고죠
    아이쇼핑도 하고 운동되되고 넘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