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칠리아 스타일 식당 츄리 츄리

시칠리아 스타일 식당 츄리 츄리시칠리아 스타일 식당 츄리 츄리

 

상수동에 있는 내공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매장이 아담하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라자냐를 매우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뇨끼가 맛있었어요 분위기때문에 더 맛있다고 느껴졌을수도 있고 크지않아서 더 아늑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해보고 싶은곳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웨이팅 없어서 좋았어요

0
0
댓글48
  • 기쁜기린J1710901
    파스타면이 귀엽네요. 이탈리아에서 먹는 면이군요.
  • 발랄한자두Y212566
    뇨끼가 맛있나요
    음식이 보기에도 맛있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이국적인 분위기라서 여행 온 기분 들겠어
    메뉴 하나하나가 다 궁금해지네
  • 유머있는바다H201957
    음식 하나하나 분위기가 살아 있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딱 좋은 느낌이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시칠리아 독특하네요
    내공이 느껴지는 식당이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시칠리아 음식들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는 진짜로 힐링하러 가는 곳 같아요.
    맛과 분위기 둘 다 잡았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시칠리아 스타일 음식 먹어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보이는 이탈리안 식당이네요
    저도 뇨끼 좋아하는데 한번 가봐야겟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라쟈나 대박인데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이국적이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우와 비쥬얼 너무 신기해요 첫번째는 이름이 뭔가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이탈리안 레스토랑 고급져요 ㅋ
    너무 맛있어 보여서 부러워요
  • 기쁜기린F214001
    시칠리아 스타일 요리라니 가을철 특별한 식사로 좋겠네요.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음식들 비주얼이 최고입니다.
    저도 나중에 가보고싶어요.
  • xyJackal936
    시칠리아 스타일 궁금하네요.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시칠리아식 요리를 즐기며 가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겠네요. 색다른 식사 경험으로 추천드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요리가 매력적인 곳이에요. 시칠리아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식당이라 추천할 만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음식이 예쁘고 맛있게 생겼네요
    시칠리아 스타일 궁금하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플레이팅 좋아요
    정갈하게 담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