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상수동에 있는 내공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매장이 아담하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라자냐를 매우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뇨끼가 맛있었어요 분위기때문에 더 맛있다고 느껴졌을수도 있고 크지않아서 더 아늑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해보고 싶은곳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웨이팅 없어서 좋았어요
0
0
댓글48
상수동에 있는 내공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매장이 아담하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라자냐를 매우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뇨끼가 맛있었어요 분위기때문에 더 맛있다고 느껴졌을수도 있고 크지않아서 더 아늑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해보고 싶은곳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웨이팅 없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