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선선한 가을밤에는유 ㅎㅎ
닭한마리 한 냄비가 최고죠.
칼국수까지 넣으면 국물 맛이 진하게!! ㅋㅋ
닭한마리는 소스가 포인트!
소스에 찍어먹는 닭고기가 진짜 부드럽답니다.
직장인 퇴근 후 모임장소로도 완전 추천이에요~
따따시한 국물과 닭한마리 냠냠쓰
0
0
댓글4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선선한 가을밤에는유 ㅎㅎ
닭한마리 한 냄비가 최고죠.
칼국수까지 넣으면 국물 맛이 진하게!! ㅋㅋ
닭한마리는 소스가 포인트!
소스에 찍어먹는 닭고기가 진짜 부드럽답니다.
직장인 퇴근 후 모임장소로도 완전 추천이에요~
따따시한 국물과 닭한마리 냠냠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