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당 계림에서 닭한마리

사당 계림에서 닭한마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선선한 가을밤에는유 ㅎㅎ 

닭한마리 한 냄비가 최고죠.
칼국수까지 넣으면 국물 맛이 진하게!! ㅋㅋ

닭한마리는 소스가 포인트!
소스에 찍어먹는 닭고기가 진짜 부드럽답니다.
직장인 퇴근 후 모임장소로도 완전 추천이에요~

따따시한 국물과 닭한마리 냠냠쓰 

 

 

0
0
댓글49
  • 기쁜기린J1710901
    닭한마리 먹을때가 됐네요. 겨울이라 더 생각납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닭한마리 한 냄비네요
    칼국수사리까지 넣어야 돼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국물 보자마자 몸부터 따뜻해지는 느낌이야
    이 계절엔 이런 메뉴가 최고지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닭한마리 따뜻할 거 같아요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칼국수는 필수인거 같아요
    진한 국물에 캬 넘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닭요리는 뭐든 다 맛있더라구요
    추워지는 날씨속에 먹기좋은 요리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집은 꼭 방문해야 합니다.
    다음주 일정 확인해봐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뜨끈한 닭한마리에 칼국수까지 먹음 완벽하죠 
    소주한잔 하기도 딱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닭요리는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닭 국물도 맛있겠네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닭한마리 맛있죠 칼국수까지 먹고나면 든든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닭한마리 좋지요
    맛있게 드세용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국물이 진해 보여요 닭한마리 저도 좋아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쌀쌀한 날씨에 좋네요
    칼국수까지 먹으면 좋겠네요
  • 기쁜기린F214001
    닭한마리라면 따뜻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나누기 좋은 메뉴예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닭한마리 맛있어 보입니다.
    사당 가면 먹어보고싶어요.
  • xyJackal936
    닭한마리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뜨끈한 닭한마리로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겠네요. 가을철 식사로 추천드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국물 맛이 깊고 진한 닭한마리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쌀쌀한 날씨엔 이렇게 따뜻한 음식이 최고예요.
  • 열린자두L1435954
    닭한마리 맛나보이네요
    뜨끈한 국물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칼국수 넣어 먹으면 진짜 최고죠
    닭한마리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