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양 뷰좋은 카페 다녀왔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은 양양 뷰좋은 카페에서 쑥라떼~ 

한잔하고 왔네요~ 

가을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해변도 걸어보고~ 방파제도 걸어보고~ 

가을바다 눈에 가득~ 담고왔네요!! 

여기는 양양 후진항에 위치한 바다뷰제빵소에요~ 

양양 뷰좋은 카페 다녀왔어요~양양 뷰좋은 카페 다녀왔어요~양양 뷰좋은 카페 다녀왔어요~

0
0
댓글102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양양 카페에서 멋진 뷰와 함께 커피를 즐기면 하루가 특별해지겠네요. 사진 찍기에도 최적의 장소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바다가 너무 멋있네요. 뷰가 정말 좋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뷰가 짱이에요~ 
  • xyJackal936
    뷰가 너무 좋은거 같애요. 음식도 맛있을 것 같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뷰도 이쁘고~ 빵도 맛있고 좋았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바다뷰가 좋아요
    바다를 보며 즐기는커피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카피는 최고에요
  • 기쁜기린F214001
    뷰 좋은 카페라 커피 한 잔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겠어요. 가을 하늘과 풍경이 어우러지면 힐링이 되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하늘도 이쁘고 바다도 이쁘고~ 너무 좋았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뷰가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음료 맛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뷰가 너무 좋아서 힐링하고 왔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여름의 바다랑은 또다른 매력이네요
    위에서 한눈에 내려다 보이니까 속이 다 뚫리는 느낌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름바다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살짝 거칠어진듯한 바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뷰가 멋진 카페라면 가을 풍경을 보며 힐링할 수 있겠네요.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차한잔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는 그야말로 힐링이죠. 파도 소리와 함께라면 하루의 피로가 다 사라질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다뷰는 힐링 그자체 인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양양 바닷가 뷰의 카페가 멋지네요
    빨간 등대도 너무이쁘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로앞에 등대도 있고~ 바다 풍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카페에서 쑥라떼 마셨군요.
    사진보니 뷰가 정말 대박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뷰가 대박이더라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양양 바다가한눈에 보이는 카페네요
    쑥라떼도 맛있어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다보이쁘고 쑥라때도 맛있고 너무 좋았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상상만으로도 힐링되네요
    양양에 가면 꼭 들러보고 싶은 카페예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양양에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후진항에 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뷰가 정말 너무 좋네요
    카페에 앉아서 힐링될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힐링제대로 하고왔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바다 너무 좋ㅇ아하는데 대박 카페네요
    너무 이쁜 풍경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너무 이뻐서 눈에 가득 담고왔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바다뷰 카페는 언제가도 좋아요
    진짜 시원해지는 뷰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다뷰는 최고인거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뷰가 진짜 멋진데요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 고귀한뱀H207599
     창가 자리 너무 예쁠 것 같아요. 햇살이랑 커피 조합 최고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다뷰는 창가자리가 인기 폭팔이에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가을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니
    너무 아름답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바다가 한눈에 너무 좋았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양양에 이렇게 뷰가 좋은 카페가 있었네요
    뻥 뚫린 바다뷰 멋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양양에 이렇게 뷰 좋은 카페가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