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복궁옆 통인시장 기름 떡볶이.

30대 직장인 입니다.

오랜만에 통인시장에 다녀왔어요. 경복궁 근처라서 걷기에도 부담 없고, 소박한 시장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오래된 전통시장이라 정감이 느껴졌고, 기름떡볶이도 예전 그대로라 반가웠어요. 처음 기름 떡볶이를 알려줬던 사람도 생각나고 ㅎㅎ맛은  무거운 느낌 없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간단히 한 끼 하기에 딱인 곳이네요. 가을에늩 가끔 이런 소소한 맛집이 너무 좋을때네요.

경복궁옆 통인시장 기름 떡볶이.

0
0
댓글68
  • 기쁜기린J1710901
    기름떡볶이 맛있겠네요. 한번도 안 먹어봤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기름 떡볶이네요
    옛날 추억의 맛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통인시장 기름 떡볶이는 이름만 들어도 침 고여
    경복궁 산책 후에 들리면 코스 완성일 듯해
  • 용맹한파파야Y212956
    기름떡볶이 오랜만이네요
    완전 별미죠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통인시장 기름떡볶이군요 
    저도 떡볶이좋아하는데 기름떡볶이는 안먹어봤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기름떡볶이 안먹어봤어요
    느끼하진 않은지 궁금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완전옛날 기름떡볶이 그대로네요~~
    양도 엄청 많이 주시는거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으아 떡볶이 너무 먹고싶네요.
    언제 봐도 항상 먹고 싶어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기름떡볶이 맛있어보여요
    먹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기름 떡볶이네여
    튀긴 건가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경복궁 옆 통인시장에서 기름 떡볶이를 맛보면 가벼운 간식으로 딱이겠어요. 전통시장 특유의 활기도 느낄 수 있어 좋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되게 유명하더라고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기름 떡볶이 너무 맛있겠네요 
    통인시장 가면 사먹어봐야겠네요
  • xyJackal936
    기름떡볶이는 제입에는 아니더라구요. 사진은 먹음직스럽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양도 많아 보여요
    기름떡볶이 만의 맛이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경복궁 구경 후 통인시장에서 기름 떡볶이를 즐기면 완벽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매콤하고 쫄깃한 맛이 생각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통인시장 떢볶이 유명하더라구요.
    떢볶이 좋아해서 궁금합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기름떡볶이라니 신기하네요
    기름에만 달달 볶는 떡볶이잉ㄴ가봉가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기름 떡볶이라니 군침이 도네요. 경복궁 구경 후 간식으로 먹으면 딱 좋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고소한 기름 냄새와 달콤매콤한 떡볶이 맛이 떠오르네요. 전통시장만의 정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간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