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문5일장 가을산책하기좋아요

용문5일장 가을산책하기좋아요

경기도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날씨좋은 가을에 용문역앞에 시장이 열려요

맛잇는것도 먹고 가격도 저렴하게 쇼핑도 할수 잇어좋아요

5일장이라 자주 갈수잇어서 산책겸 갈때가 잇어요

시간되시는 분들은 꼭 용문5일장 구경해보셔요

0
0
댓글57
  • 발랄한자두Y212566
    용문시장이 열렸네요
    시장 구경도 재밌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가을에 시장 산책하면 분위기가 정말 좋지
    용문5일장은 걷기만 해도 힐링될 듯해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5일장 구경 재밌겠어요
    주민분들이 정말 많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오일장 구경하는 재미가 있겠네요
    다양한것 많이 파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5일장 너무좋죠 저도 가끔 가는데요
    사먹을것도 많고 은근히 시간 잘가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오일장은 가서 사람구경하기도 좋죠.
    저도 오랜만에 가봐야겠어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용문5일장 재밌을 것 같아요
    가을 먹거리도 많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5일잘 열렸나봐요 구경가면 너무 재미있을꺼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을 산책 좋죠
    낮 기온이 딱 적당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용문5일장에서 가을 산책을 즐기면 풍경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도 있겠네요. 장터 구경과 산책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 활기찬거미E212693
    오 일장 너무 재밌어요. 사람도 많아 보여요
  • xyJackal936
    역 근처에서 하나 봐요. 시간이 되면 가 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가을 풍경과 함께하는 5일장 산책이라면 볼거리와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겠네요. 주말 나들이 코스로 추천하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용문오일장 재밌어보여요.
    먹거리도 많을 것 같습니다.
  • 귀여운튤립U1510871
    전통시장이 점점 없어지는 추세인데 
    이렇게 5일장이 열리니 좋으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을 분위기를 느끼며 전통 시장을 산책하는 재미가 있겠네요. 신선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할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시장 구경하며 군것질하는 재미가 있죠. 사람 냄새 나는 곳이라 그런지 마음이 따뜻해지는 곳이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용문5일장 너무 재밋을거같은데요
    시장에서만 맛볼수있는 재래음식들도 많겟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가을산책 하기 좋은가 보네요
    5일장 구경하면 넘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5일장 좋아하는데 가봐야겠어요
    맛난음식 많이 팔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