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엔 꽃게죠! 마포 ‘서산꽃게’에서 보양 한 끼 어때요?

가을엔 꽃게죠! 마포 ‘서산꽃게’에서 보양 한 끼 어때요?가을엔 꽃게죠! 마포 ‘서산꽃게’에서 보양 한 끼 어때요?

*저는 서울마포구상암동에 사는 50대여성입니다.

 

요즘처럼 날씨 선선할 땐 보양식 한 끼가 참 생각나죠. 마포역 근처에 있는 ‘서산꽃게’는 간장게장 정식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예약제로만 운영돼서 조용하고 정갈하게 식사할 수 있고요, 알이 꽉 찬 꽃게에 감태랑 김까지 곁들이면 그야말로 밥도둑이에요. 반찬도 푸짐하게 나오는데 계란찜, 조기구이, 나물, 찌개까지 백반 스타일로 제대로 챙겨줘요. 가격은 1인 4만 원인데, 먹고 나면 몸이 확 살아나는 느낌이랄까요. 가을철 기력 회복이나 면역력 챙기고 싶으실 때, ‘서산꽃게’에서의 한 끼 강력 추천드려요!

 

 

0
0
댓글56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 꽃개네요
    알이 꽉찼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꽃게 너무 좋아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을엔 역시 꽃게철이죠
    저도꽃게 정말 좋아하는데요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간장게장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도
    밥한그릇이 정말 순식간에 사라지게 만들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행 가서라도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에요.
    목적지가 될 만하네요.
  • 고귀한뱀G130599
    마포역 근처에  ‘서산꽃게’라는 음식점이 있군요. 
    저 간장게장 킬런데 가을이 다가기 전에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꽃게가 굉장히 싱싱해보이네요.
    오랜만에 꽃게탕 먹고싶네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간장게장 대박이네요 밥도둑이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군침 도네요 ㅠㅠ
    너무 맛있어보여요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꽃게는 가을철 최고의 보양식이죠. 마포 ‘서산꽃게’에서 맛보면 몸과 마음이 모두 만족할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꽃게가 튼실하네요. 진짜 맛있어 보여요
  • xyJackal936
    
    거기에 감태까지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재료가 실하게 들어갔어요 정말 푸짐하네요 
  • 기쁜기린F214001
    꽃게로 보양식을 즐기면 가을 건강도 챙길 수 있겠네요. 국물과 살이 풍부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알이 많네요. 엄청 친한 실하게 생겼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먹고나면 보양이 될것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을에는 꽃게가 제철이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간장게장을 감태에 싸먹네요
    저렇게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꽃게 요리로 든든하게 한 끼 먹으면 가을 건강 챙기기 딱이네요. 바다 향과 함께 맛있게 즐기고 싶어요.
  • everydayday
    간장게장 실하고 너무 맛있겠어요.
    감태에 밥이랑 게장 조합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