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 나들이에 들려보세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가을 정취 구경도 할겸 나들이 나갔다가 들려본 곳이에요. 

야외테이블도 잘되어 있어서 가을날 야외에 앉아서 

간식도 먹고 커피도 마셨네요. 

베이커리 카페라 빵들도 다양하고 맛있더라구요. 

본점은 파주에 있어요. 여기는 마늘빵이 맛이고, 다른 제품들도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을 나들이에 들려보세요.

 

0
0
댓글58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가을 색감이 사진마다 가득 담겨 있어요
    주말에 어디 갈지 고민될 때 딱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파주에 있는 베이커리네요
    마늘빵이 유명해요
  • 기똥찬여우R116518
    가을 나들이 추천 장소라서 더 눈길이 가
    주말에 어디 갈지 고민될 때 참고하기 좋아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정말 들리기 좋겠어요
    야외라서 멋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을나들이 정말 좋아요
    지금날씨에 밖에 나들이하기 정말 좋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을나들이 하기 정말 좋은날씨요
    저도 카페가서 여유롭게 시간보내기 좋아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야외에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가을의 분위기도 느끼고요
  • 고귀한뱀G130599
    류재은베이커리카페 다녀오셨군요. 
    카페도 커서 멋져 보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가을에 여유있게 커피 한잔 좋죠.
    저도 힐링하러 카페 가야겠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가을 나들이가기 좋을꺼 같아요 류재은베이커리 유명하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을 나들이 좋죠
    놀러 나가기 좋은 날씨네용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 나들이를 계획한다면 꼭 들러야 할 곳 같네요.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대형 카페인가 봐요. 저도 기억할게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자주 가면 좋겠어요. 좋은 시간 되겠네요
  • xyJackal936
    나들이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너무 좋은거 같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나들이 열대 가면 좋겠어. 추천 감사해요
  • 기쁜기린F214001
    단풍과 함께하는 나들이라 마음이 한층 즐거워지겠어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라면 더 특별할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평화 좋겠는데요. 다음에 가까우면 들려볼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빵 좋아하는데 가고싶네요.
    나중에 드라이브하러가야겠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가을에 어울리는 베이커리인가봐요
    테라스에 자리도 참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