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입동인데 입춘인줄

입동인데 입춘인줄

 

개나리가 피었어요.

이렇게 피어도 되는건가요?

입춘인줄 아나봐요.

오늘 입동인데 ㅎㅎ

햇살이 따스하니 좋습니다.

2
0
댓글65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날씨가 너무 포근해서 계절감 헷갈려요
    요즘 기온이 정말 이상하긴 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입동인데 개나리가 보이네요
    신기한 현상이에요
  • 기똥찬여우R116518
    요즘 날씨가 진짜 계절을 헷갈리게 만들고 있어
    겉옷 괜히 들고 나갔다가 손에만 들고 오게 돼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진짜 날이 따뜻했어요
    지금은 너무 추워졌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낮엔 그래도 날씨 좋더라구요
    하지만 곧 겨울이 다가온다니 슬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제곧 금방 겨울이 다가오는데요
    가장좋아하는 가을이 금방 가서 너무 아쉽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오락가락해서 꽃들도 착각하나보네요ㅠㅠ
    개나리를 이시기에 볼수있다니요 
  • 고귀한뱀G130599
    헉쓰 이 가을에 개나리가 피었던가요?
    정말 입춘 같습니다 ㅎ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이 너무 빨리 오면 싫어요.
    가을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어머 개나리가 피었네요
    안그래도 동네 철쭉에도 꽃이 피었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개나리가 피었다구요? 아직 많이 춥지않아서 그런가봐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ㅠㅠ
    햇살이 따스하긴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가 입동인데도 따뜻해서 정말 신기하네요. 이런 날씨 덕분에 가을 느낌을 더 오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우와 진짜 신기해요 봄인줄 알았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갑자기 왜 피는 걸까요? 신기하네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봄이오나요 좋네요
  • xyJackal936
    개나리가 너무 빨리 피었네요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그러게요. 이럴 때 피는 꽃이 있네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날씨가 따뜻했다가 추웠다가 반복해서 그런가봐요
    개나리가 날씨가 이상하니까 빼꼼 나와버렸네요
  • 기쁜기린F214001
    날씨가 너무 포근해서 계절 감각이 헷갈리겠네요. 그래도 가을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 날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