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회기 시키카츠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일식돈까스맛집 시키카츠 추천해여

사실 사시사철이긴하지만..

가을이되니 또 두툼한 일식 돈까스들이 땡기네여

경희대역 근처 맛집이에여

내부는 아담한편이구여

웨이팅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오래 기다리지는 않는 편이네여

두툼한 고기 안에 담긴 풍부한 육즙

돈까스조각을 소금에 콕 찍어먹으면 정말 별미입니다

곁들이는 샐러드랑 반찬들도 적절하구여

식후용으로 나오는 샤베트

계절에 따라 다른가본데 이것도 상큼하게 식사를 마무리하게 해줘서 너무 좋습니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여

 

회기 시키카츠 추천합니다

0
0
댓글59
  • 기쁜기린J1710901
    경희대쪽 돈가스집이군요. 반찬들도 나와서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일식 돈까스네요
    시키카츠 가볼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돈까스 저도 정말좋아하는데요
    매일매일먹어도 안질리는게 돈까스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일식 돈까스집을 가셨나봐요
    저도 돈까스 정말 좋아하는데요 자주 사먹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로스카츠 좋아하는데 회기맛집이군요
    식후 샤베트까지 잘 챙겨주시네요
  • 겸손한데이지
    음식 소개 하시나요?
    감사합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돈카츠 안먹어본지 오래됐네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돈까즈 먹고 싶어요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돈까스 좋네여
    메뉴 추천 감사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회기 시키카츠는 바삭하고 속이 촉촉해서 만족스러워요. 간단한 한 끼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좀 가스 너무 좋아해요. 맛집이 많더라고요
  • xyJackal936
    웨이팅이 있다니 궁금해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완전 별미네요. 저도 가서 먹어볼게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카츠좋죠 먹고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사진만 봐도 육즙 가득한 돈까스가 생각나네요
    샤베트로 마무리까지 완벽한 코스라니 꼭 가보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추천 감사합니다. 근처 가면 가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일본식 돈가스 맛집이라 바삭하고 풍미가 좋을 것 같아요. 가을 간식이나 식사로 즐기기 딱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먹음직스럽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샤베트는 제공인가요 저기서 
    두툼하면서 촉촉한고기 크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회기에 맛있느돈까싀 집이네요.
    돈까스는 언제먹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