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

남양주 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운길산 수종사에도 가을이 내려앉았네요..

수종사는 조선 세조때 창건된 사찰로

500여년이 넘은 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두물머리 일대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가지고 있고..용문산 능선과 산줄기까지

한눈에 들어오네요!! 

수종사는 운길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고..

가는길은 차로도 갈수있으나~ 

굽이굽이 산길이라.. 초보자는 조금 힘들듯하네요!

지금 곱게 물든 수종사 너무 이쁘네요! 

저도 여긴 몇번 가봤지만.. 경치가 정말 

아름다운 곳이에요~ 팔당오시거나~ 남양주

오실때~ 꼭한번 들려보셨음 좋겠어요

 

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가을이 내려앉은 수종사

7
0
댓글125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조선 세조 때 창건된 500년 역사의 사찰로, 두물머리와 용문산 능선까지 한눈에 보이는 멋진 전망을 자랑해요. 산길이 조금 굽이치지만, 그만큼 올라가서 보는 경치가 정말 아름답답니다. 남양주·팔당 근처라면 꼭 들러보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이쪽으로 드라이브 많이 다니시잖아요~
    꼭 한번 들려보시길 강추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수종사는 가을 풍경과 어우러진 고즈넉한 사찰 분위기가 매력적이네요. 산책하며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연과 어우러진 사찰은 정말 너무 좋아요
  • xyJackal936
    위에서 찍은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정말 멋있어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수종사는 정말 멋진 곳이랍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지금 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지금이 딱이에요!! 
  • 활기찬거미E212693
    너무 운치 있네요. 이런 곳은 처음 알았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운치있고 아름다운곳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와, 수종사 가을 풍경 정말 그림 같네요
    산길이 조금 힘들어도 전망과 단풍이면 충분히 보상받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산길이 힘들어도 충분히 보상받는 곳이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예쁘네요. 정말 역사적인 곳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수종사의 가을은 정말 이뻐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풀샷이 엄청 멋지네요
    가서 몇일있으면 더 좋을거같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잠깐다녀와도 힐링이 되는곳이에요
  • 열정적인라임T194852
    넘이쁘네요 그림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아름다운곳이에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나무로 둘러쌓여서 단풍이 더 잘 보이네요
    자연과 어우러진게 아름다워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연과 어우러진 사찰은 정말 아름다워요
  • 기쁜기린F214001
    수종사의 고즈넉한 풍경 속에서 단풍과 함께 산책하면 마음이 편안해지겠네요. 가을 사진 찍기에도 좋을 장소예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수종사를 조용히 산책하면 저절로 경건해지고..
    절경에 압도 당하는거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멋있는 풍경이네요. 사진도 되게 잘 찍으셨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수종사는 정말 아름다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수종사에 가을이 찾아왓네요.
    정말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수종사의 가을은 정말 아름다워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수종사는 처음 보는데 정말 아름다워요
    단풍과 어우러진 절의 풍경이 황홀합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수종사는 자연이 어우러져서 정말 아름다워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단풍이 내려앉은 절 경치가 정말 아름다울 것 같아요. 마음을 정화하는 산책이 될 것 같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연이주는 색이 젤 아름다운거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와너무너무옠쁘네요 사진얘술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넘넘 아름답죠~ ㅎ
  • everydayday
    노랗게 잎을 물든 나무들이 정말 예쁘네요.
    운길산 수종사 가을 나들이로 딱 좋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드라이브 코스로 강추해요~ 
  • 현명한장미Q129279
    수종사 8월에 가본적있어요
    단풍으로 물든 수종사 너무 이쁘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보셨군요~ 가을 수종사도 정말 이뻐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수종사에 곱고 예쁜 단풍이 멋지게 아름답게 내려 않았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나무들이 색이 너무 곱죠~ 
  • 상냥한벚꽃S890483
    절에서 바라보는 가을 풍경은 고요하고 장엄해요. 단풍과 어우러진 사찰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나무들이 울듯불듯~ 곱죠~ 
    정말 아름다운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