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샤브샤브

샤브샤브

 

경기사는 사십대 여자에요

찬 바람 부니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서

점심으로 등촌샤브칼국수 왔어요

겉절이도 맛있고~

볶음밥까지 먹으니 배부르네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

0
0
댓글72
  • 기쁜기린J1710901
    등촌샤브칼국수 맛있습니다. 볶음밥까지 먹게되네요.
  • 기똥찬여우R116518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메뉴라 더 좋아요
    국물부터 채소까지 마음까지 따뜻해져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겉절이도 있네요
    마지막 죽 필수에요
  • 잘생긴물소G122695
    등촌 샤브 칼국수 맛있지요 등촌 샤브 칼국수 가서 볶음밥까지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간편하고 깔끔하게 먹기 딱좋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 간편히 먹기너무좋죠
    그렇게 부담도 안되고 먹기도 간편하고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등촌 샤브샤브 맛있지요
    요즘 계절에 최고인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등촌샤브는 볶음밥까지가 풀코스죠 ㅎㅎ 
    칼국수먹고 볶음밥까지 꼭 먹어줘야 등촌 먹엇다 합니다
  • 고귀한뱀G130599
    저 등촌샤브칼국수 엄청 좋아해요! 
    이왕이면 샤브샤브 국물과 고기 건져 먹는 사진을 올렸더라면 더 좋았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입니다. 
    좋아보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기랑 야채랑 실컷 먹으니 좋네요.
    샤브샤브도 참 좋은 음식이에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등촌샤브샤브 너무 맛있어요 다먹고 달걀볶음밥까지 엄청 고소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좋죠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샤브샤브는 신선한 재료와 국물이 조화롭게 어울려 가을에 딱이에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면 더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겠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쌀쌀한 날씨에 샤브샤브 좋네요 
    볶음밥까지 든든히 잘드셨네요 
  • xyJackal936
    죽이 맛있어 보여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조차도 너무 좋아해요. 정말 요즘 먹기 딱이에요
  • 활기찬거미E212693
    마지막 볶음밥이 최고예요. 너무 부러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등촌샤브칼국수라니, 가을 바람 맞으며 따끈하게 먹기 딱 좋겠네요!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셨다니 부럽습니다.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계란잇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