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주동궁과 월지의 야경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경주하면 유명한 곳이 많지만 특히 야경으로 

유명한 곳이 동궁과월지죠.

와국사람들도 많이 와서 보는 모습을 보면 우리의 위상이 많이 높았다는 게 느껴져요.

밤공기는 쌀쌀했지만 야경의 화려한 불빛은 빛

나고 찰란했어요.

경주동궁과 월지의 야경경주동궁과 월지의 야경경주동궁과 월지의 야경

0
0
댓글63
  • 기쁜기린J1710901
    야경이 더 분위기있네요. 경주여행 떠나고 싶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경주 동궁과 월지 야경은 볼 때마다 감탄 나오네요
    고즈넉한 분위기 덕분에 마음까지 차분해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아경이 참 멋지네요
    경주여행 필수코스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아직도 잊을수없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사진 보니 몇달전에 경주 여행 갔다 온게 생각나네요 경주에서 동궁과월지 야경이 제일 좋았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주동궁과 월지의야경 여기 너무좋죠
    확실히 밤에가면 더 멋있고 좋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경주동궁과 월지의 야경 여기너무좋죠
    역시 밤에가야 볼맛이 나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경주여행에서 빠지면 안될 동궁과 월지죠
    낮에가도 멋지지만 밤 야경이 정말 멋있는 곳이에요
  • 고귀한뱀G130599
    동궁과월지 보고 오셨어요?~~ 
    가을밤에 참 운치 있는 곳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와우 사진 진짜 아름다워요
    증감했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즈넉한 야경이 너무 좋네요.
    밤빛은 언제 봐도 멋있어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동궁과 월지 야경 너무 멋져요
    특히 바람없는 날 가면 수면에 그대로 비춰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야경 너무 멋있어요 경주여행 가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야경이 너무 멋있네여
    산책하기 좋을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경주동궁과 월지의 야경은 정말 환상적이네요. 밤에 걷거나 사진 찍기에 완벽한 장소예요.
  • xyJackal936
    야경이 정말 예뻐요. 정말 보기 좋은 것 같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야경 너무 멋있어요. 오랜만에 가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야경이 멋있더라고요. 저도 올해 안에 꼭 갈 거예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야경 속 경주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잘 느껴지네요. 불빛과 밤공기가 만들어내는 조화가 정말 매력적일 것 같아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저기이쁘죠 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