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제천 구학리에 있는 배론성지를 다녀왔어요.
천주교 신자라면 꼭 와 본다는 순례길이라고 해요.
전 기독교예요.
분위기가 엄숙하고 성가가 조용하면서 거룩한 노래가 스피커를 통해 흘려 나오더라고요.
건물 하나하나가 작품처럼 숙연한 분위기를 짜아냈어요.
천주교 신자라면 꼭 와 보세요.
묵직함과 거룩함같은 마음 가득 담고 갈 겁니다!
0
0
댓글54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제천 구학리에 있는 배론성지를 다녀왔어요.
천주교 신자라면 꼭 와 본다는 순례길이라고 해요.
전 기독교예요.
분위기가 엄숙하고 성가가 조용하면서 거룩한 노래가 스피커를 통해 흘려 나오더라고요.
건물 하나하나가 작품처럼 숙연한 분위기를 짜아냈어요.
천주교 신자라면 꼭 와 보세요.
묵직함과 거룩함같은 마음 가득 담고 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