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론성지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제천 구학리에 있는 배론성지를 다녀왔어요.

천주교 신자라면 꼭 와 본다는 순례길이라고 해요.

전 기독교예요.

분위기가 엄숙하고 성가가 조용하면서 거룩한 노래가 스피커를 통해 흘려 나오더라고요.

건물 하나하나가 작품처럼 숙연한 분위기를 짜아냈어요.

천주교 신자라면 꼭 와 보세요. 

묵직함과 거룩함같은 마음 가득 담고 갈 겁니다!

배론성지배론성지배론성지배론성지배론성지

0
0
댓글54
  • 기쁜기린J1710901
    배론성지는 처음 보네요. 역사 깊은곳 가보고싶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고요한 분위기라 마음 정리하기 좋을 것 같아요
    잠시 쉬어가기 좋은 장소로 기억에 남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천주교 순례길이군요
    평온한 분위기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마음이 성스러워지네요
    조용할 때 가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여긴 그냥 걸어도 너무좋겠는데요
    기회되면 한번 방문하기도 좋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배론성지 전 천주교 안믿지만 한번 가보고싶네요
    그냥 걷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우와, 제천 구학리에 있는 배론성지 다녀오셨군요. 
    전 무교이지만, 
    성당이든 절이든 아름다운 건물 보는거 좋아해요 
    
  • 겸손한데이지
      좋은 곳이군요.. 
    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순례길 걸어보고 싶어요 평온한 느낌이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분위기가 좋네여
    차분해질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배론성지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마음을 안정시켜주네요. 역사와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멋진 장소예요.
  • xyJackal936
    유명한 곳인가 봐요. 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때 너무 좋은 곳인데요. 약간 경건해지는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E212693
    우와 처음 봤어요. 유명한 곳이었군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우와 너무 경건해지네요. 저도 저장해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건물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엄숙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네요. 순례길의 평화로운 느낌까지 전해지는 것 같아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배론성지네요 좋네용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정말 가을이 온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배론성지가 순례길로 유명하군요
    건물이 웅장하고 느낌있네요  
  • 열정적인라임T194852
    멋지네요 가굎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