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롤케이크

롤케이크

 

경기사는 이십대 여자입니당

모카롤 사왔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한 조각씩 사는거보다 한줄로 사서

얼려 먹는게 가성비가 좋아요 ㅎㅎ

다들 어떤 맛 롤케익을 좋아하시나요

0
0
댓글68
  • 기쁜기린J1710901
    기본맛 롤케익 좋아합니다. 가끔씩 사먹는것 같네요.
  • 기똥찬여우R116518
    사진만 봐도 부드러움이 느껴져서 당장 먹고 싶어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을 조합으로 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사진만 봐도 부드러운 식감이 바로 떠오르는 느낌이에요
    간식으로 딱 좋아 보여서 괜히 입맛이 도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모카맛 롤케이크네요
    기본맛도 맛있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모카롤케익도 있군요
    커피랑 먹으면 짱 맛있을듯
  • 상쾌한너구리F128331
    롤케이크 정말 맛있어보여요
    저도 가끔사다먹는데 맛있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롤케이크 사셨네요 사진만봐도 맛있어보여요
    이사진보니 저도 내일 롤케잌 사서 먹어야겠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크림 롤케이크 너무 맛나죠.
    오랜만에 사먹어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뜻한 차 한 잔 생각나는 계절을 만끽하시길.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무한한오리N227020
    모카롤 맛있겠어요
    저는 롤케잌 다맛있는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모카롤케이크네요 커피랑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롤케이크 좋네여
    달달해보입니당 ㅎㅎ
  • 기쁜기린G117001
    따뜻한 차랑 롤케익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참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요즘은 말차롤도 맛있더라구요 모카롤도 좋아하긴해요
  • 이상적인삵N126894
    모카롤 진짜 맛있겠네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찰떡이예요
  • 호잇
    모카롤 사오셨군요
    부드러울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롤케이크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완벽한 디저트 타임이 될 것 같아요.
  • xyJackal936
    크림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먹음직스러울 것 같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모카롤 너무 맛있겠네요 
    우유랑 같이 먹고 싶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가성비가 좋을 것 같네요. 먹어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