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단풍이 너무 예뻐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가을의 끝자락 비오기전에 경복궁에 다녀왔어요 

경복궁 담벼락과 가로수길에 노랗고 빨갛게 물든 

단풍잎들이 너나 할거 없이 셔터를 누르게 되더라구요 

지금이 절정인거같아요 

눈에 가득 담고 온 날입니다 

가을단풍이 너무 예뻐요

0
0
댓글64
  • 기쁜기린J1710901
    비오기전에 봐야합니다. 궁궐쪽 단풍 아름답습니다.
  • 기똥찬여우R116518
    색감이 살아 있어서 화면만 봐도 힐링돼요
    이런 날씨엔 그냥 걷기만 해도 기분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사진만 봐도 계절 감성이 제대로 전해져요
    당장이라도 산책 나가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담벼락 은행나무네요
    경복궁 걷기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진 많이 찍으셨나봐요
    저같아도 무한 셔터일듯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을단풍이 절정에 다다른 모양이네요
    이제곧 가을도 지나가는데 너무 슬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을단풍 이제 절정이고 시들이질때죠
    금방 겨울이 다가오니 너무 슬픕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단풍을 보니 가을 느낌이 나네요.
    단풍은 언제 봐도 참 이뻐요.
  • 겸손한데이지
      정취 가득한 아름다운 곳
     멋진 풍경 잘 보고 갑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단풍이 너무 예쁘네요
    기와와 단풍 조합 너무 예뻐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은행나무 너무 멋져요 가을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ㅠㅠ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ㅠㅠ
  • 기쁜기린G117001
    가을 단풍이 너무 예쁘게 들었네요. 도시 곳곳이 예뻐지고 있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가을은 단풍의 계절이예요 사진이 너무 멋있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진짜 색깔이 너무 예술이네요 좀 더 오래보게 늦게 지면 좋겠어요
  • 호잇
    한폭의 그림같네요
    사진을 정말 잘찍으시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 단풍은 언제 봐도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산책하며 단풍 속 풍경을 즐기면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요즘 많이 가는 거 같아요 단풍이 절정이네요
  • xyJackal936
    단풍이 너무 예쁘네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가을 단풍이 너무 이쁘네요 
    단풍구경하면  힐링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