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저녁

주말 저녁

 

경기사는 사십대에요

술집에 요구르트 샤베트가 있길래 시켜봤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ㅋㅋㅋ

그냥 요구르트 얼린거 안에 작게 들어있는데 이게 만원이에요~~

통은 깜찍하긴 하네요

0
0
댓글64
  • 기쁜기린J1710901
    요구르트병이 초대형이네요. 크기가 커서 귀엽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요구르트 샤베트네요
    통이 커 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뭔가 이벤트성으로 좋겠네요
    가격은 넘 비싸요ㅠ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요구르트 샤베트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저도 한번 사먹어 봐야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요구르트 샤베트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통은 귀여운데 양이 적네요
    귀여워서 가끔 시켜먹을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혼자 다 먹을 수 있는 양인가요?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요구르트가 좀 특이 하군요
    즐감했습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통이 귀엽긴하네요 가격이 좀 비싼편인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신기하네여 ㅋㅋㅋ
    가격 비쌀 거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요구르트 샤베트가 있군요.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그래도 술먹고 요구르트샤베트 먹으면 맛있겠어요 해장되는맛일거같아요ㅋㅋ
  • 이상적인삵N126894
    대형 요구르트 샤베트네요ㅋㅋㅋㅋ파인애플샤베트는 봤어도 이건 처음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이상적인 샤베트네요 맛이 궁금해요
  • 호잇
    통이 진짜 깜찍하네요 ㅎㅎ
    샤베트는 어떤 맛일지 먹어보고싶어요
  • xyJackal936
    가격이 무슨 일인가요 정말 심각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주말 저녁은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보내기 좋은 시간이에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한 하루를 마무리하기 좋겠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요구르트 샤베트 이렇게 나오는군요
    통이 귀엽고 맛있겠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신기하네요. 엄청 크게 만들었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진짜 너무 귀여워요. 사진 찍을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