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를 맞아 동네누리길과 산스장을 다녀왔어요

경기 사는 20대 여자입니다

여름엔 더워서 안가던 곳을 오랜만에 가을을 맞아 다녀왔어요

 

가을를 맞아 동네누리길과 산스장을 다녀왔어요가을를 맞아 동네누리길과 산스장을 다녀왔어요

가을를 맞아 동네누리길과 산스장을 다녀왔어요

 

가을은 운동하기 좋은 날씨에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겨우 사람없을 때 한 컷

산스장도 잘 되어있고 오늘의 걷기운동 끝

0
0
댓글60
  • 기쁜기린J1710901
    산스장 분위기가 좋네요. 고수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에 운동하기 좋아요
    날씨를 만끽해야 되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운동기구 잘되어있네요
    가까운데 있음 참 좋을듯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산스장이 잘 구성이 되어있네요
    등산하다 운동하기도 너무좋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산스장이 잘되어있군요
    가볍게 등산한겸 운동하기도 좋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산스장이 잘 되어잇네요 ㅎㅎ 
    걷기운동 간 김에 근력운동도 덤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가서 운동하면 상쾌하곘어요.
    산책도 하면서 힐링도 하구요.
  • 겸손한데이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하루 행복을 기원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산스장 너무 젛아요
    피톤치드 듬뿍 맡으면서 운동하기 최고인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주말엔 사람이 많을꺼 같아요 운동 잘하고 오셨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너무 좋네여 ㅎㅎ
    은근 또 괜찮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산에서 하는 헬스 너무 운동이 잘 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좋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동네에 이런곳이 있다니 좋으시겠어요 간단히 운동하러 가기 좋을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요즘은 산스장들 다 잘되있더라구요 평일엔 사람도 별로 없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산스장 지으신 건가요 완전 신기해요
  • xyJackal936
    운동 기구 있고 좋네요. 잘 되어 있는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을 느끼며 걷는 산책길이 정말 아름다워요. 자연 속에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이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딱 가을 느낌나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공기가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건강도 챙기시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가을 풍경 속에서 산책하니 기분이 더 상쾌했겠어요.
    오랜만에 다녀오니 계절의 변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