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원당감자탕 명동

원당감자탕 명동

 

나름 유명한 감자탕 전문점이라 2호점도 있는데 생각보다 붐비지 않아서 1호점으로 방문했어요 ㅎㅎ

뼈해장국먹었는데 너무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먹었어요 양이 적당하고 뼈에 붙은 살이 많아서 만족햇습니다 명동가면 가끔먹어요

0
0
댓글67
  • 기쁜기린J1710901
    감자탕 살도많고 맛있겠네요. 추울때 얼큰한게 땡깁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유명한 감자탕인가요
    2호점도 있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살이 많아 좋네요
    오랜만에 먹고싶어집니다ㅠ
  • 잘생긴물소G122695
    감자탕 맛있어 보여요 사진 보니 점심으로 감자탕 먹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감자탕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매일먹어도 안질리더라구요 이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감자탕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거는 매일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명동에 맛집이 많은거 같네요
    오래된 곳이 포진해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뜨끈한 감자탕 맛있겠네요.
    소주 한잔까지 곁들이면 더 좋고요.
  • 겸손한데이지
    따스한  제철 음식이 최고죠.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유명한 감자탕 맛집이군요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감자탕 좋죠 ㅠㅠ
    저도 해장하고 싶네여
  • 기쁜기린G117001
    감자탕 맛집을 소개해 주셨군요. 고기가 맛있어 보여요
  • 상냥한벚꽃Q133283
    국물이 진해보이네요 들깨가루 많이 넣어서 먹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감자탕 진짜 맛있어보여요 국물도 진하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감자탕 너무 고소하고 맛있을거같아요 내일 먹어야겠네요
  • 호잇
    감자탕 맛집같네요
    자극적이지 않은 감자탕 찾기 쉽지 않은데 다음에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 xyJackal936
    유명한 곳인가 봐요. 몇 번 본 곳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명동 원당감자탕은 국물이 진하고 속까지 따뜻해지는 메뉴네요. 추운 날씨에 방문하면 딱 좋은 음식이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감자탕 진짜 좋아하거든요. 갑자기 먹고 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감자탕 너무 맛있겠네요 
    명동가면 꼭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