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풍경 뒤로 하고 발걸음 옮겨요

가을풍경 뒤로 하고 발걸음 옮겨요

 

눈뜨자마자 나가 ? 말어?

저울질하다가 나가자~~ 며 세수만 하고서

나와서 걷고 그렇게 내려가는 길입니다

상쾌하니 어제의 기분이 싹 전환되는데

집에 들어가면 또 어떨런지

주말 기분좋게 유지하고 싶어

가을풍경 뒤로 하고 발걸음 옮겨요~

 
1
0
댓글56
  • 기쁜기린J1710901
    빨간단풍이 한창이네요. 가을의 분위기 느껴집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 산책 하셨네요
    나갈까말까 고민 아까워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단풍 뒤로 하고 집가기 힘들죠
    눈에 많이 담아둬야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단풍이 예쁘게 물들었군요
    가을이 왔는데 금방 가는게 슬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을풍경 즐기기 정말 좋은 날씨에요
    요즘 이날씨에 밖에 돌아다니기 너무 좋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가을은 역시 나무 풍경이 제일 좋네요.
    가을이 너무 빨리 끝나지 않았음 좋겟어요.
  • 겸손한데이지
    와우 사진 진짜 아름다워요
    즐감했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가을 빨간 단풍이 너무 예쁘네요
    움직이긴 싫은데 산책이나 나들이하고오면 또 좋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가을 풍경 대박이네여
    너무 이쁜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가을이 오래갔으면 좋겠어요 금방 겨울된거같아 아쉬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다 곱게 물들었어요 눈이 행복합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붉은 단풍이 너무 예쁘네요 요즘 길에 단풍나무가 별로없어요
  • xyJackal936
    너무 멋있는 거 같아요. 사진이 정말 예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을 풍경 속을 걷는 기분이 상쾌하고 좋네요. 산책하며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 호잇
    정말 빨갛네요 ㅎㅎ
    단풍잎 참 이뻐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잘 구경하셨나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 명랑한삵L229632
    가을 풍경 머져요 기분전환이 될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세수만 하고 나가서 걷는 선택, 진짜 상쾌하셨겠어요.
    가을 풍경 속 발걸음이 주말 기분까지 살려주길 바라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멋진 풍경이네요 산책하기 정말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가을 풍경을 즐기며 산책하면 마음까지 편안해지겠네요. 바람과 단풍이 어우러져 힐링되는 느낌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