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눈뜨자마자 나가 ? 말어?
저울질하다가 나가자~~ 며 세수만 하고서
나와서 걷고 그렇게 내려가는 길입니다
상쾌하니 어제의 기분이 싹 전환되는데
집에 들어가면 또 어떨런지
주말 기분좋게 유지하고 싶어
가을풍경 뒤로 하고 발걸음 옮겨요~
1
0
댓글56
눈뜨자마자 나가 ? 말어?
저울질하다가 나가자~~ 며 세수만 하고서
나와서 걷고 그렇게 내려가는 길입니다
상쾌하니 어제의 기분이 싹 전환되는데
집에 들어가면 또 어떨런지
주말 기분좋게 유지하고 싶어
가을풍경 뒤로 하고 발걸음 옮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