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랜만에 자식들과 호텔가서 조식먹었네요~
송도 오크후드 갔다왔는데 조식이에요 ^^
가지수는 많지는않지만 그래도 뷰가 너무좋은 호텔이네요.
가을의 단풍이 펼쳐져서 너무 뷰가 좋았네요.
센트럴파크뷰로 방 받으시면 뷰 보면서 힐링가능하네요^^.
저는 스프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6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랜만에 자식들과 호텔가서 조식먹었네요~
송도 오크후드 갔다왔는데 조식이에요 ^^
가지수는 많지는않지만 그래도 뷰가 너무좋은 호텔이네요.
가을의 단풍이 펼쳐져서 너무 뷰가 좋았네요.
센트럴파크뷰로 방 받으시면 뷰 보면서 힐링가능하네요^^.
저는 스프가 너무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