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센트럴파크뷰가보이는오크후드가을단풍이제대로네요

센트럴파크뷰가보이는오크후드가을단풍이제대로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랜만에 자식들과 호텔가서 조식먹었네요~

송도 오크후드 갔다왔는데 조식이에요 ^^

가지수는 많지는않지만 그래도 뷰가 너무좋은 호텔이네요.

가을의 단풍이 펼쳐져서 너무 뷰가 좋았네요.

센트럴파크뷰로 방 받으시면 뷰 보면서 힐링가능하네요^^.

저는 스프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62
  • 기쁜기린J1710901
    오크우드 가을에 가기 좋겠네요. 가족분들과 즐거운시간 보내셨군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창밖 풍경이 영화 장면 같아요
    가을 제대로 즐긴 느낌이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호텔에서 식사네요
    조식의 여유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오크우드 조식이군요
    뷰가 좋으니 더맛나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호텔 조식 너무 부럽습니다
    호텔음식이라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호텔음식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호텔 안가본지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네요. 
    분위기까지 완벽한 맛집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가을 단풍을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뷰 좋은 호텔 너무 좋아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는 음식 건강식 같아요 
     음식이 참 정갈해 보입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호텔 조식 드셨군요
    뷰도 좋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호텔가서 조식 드셨네요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조식이네여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조식도 맛있어보이는데요 뷰가좋다니 송도가면 가봐야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우와 부러워요 호텔 조식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센트럴파크뷰로 방 받으면 방에서도 구경할 수 있겠네요 호텔밥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xyJackal936
    뷰가 너무 궁금하네요.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크후드에서 바라보는 단풍뷰가 정말 아름답네요. 가을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멋진 장소예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호델 주식 너무 좋죠. 과식하게 되는 것 같아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호텔 조식 너무 맛있겠네요 
    가을 단풍 보며 맛있게 잘드셨네요 
  • 호잇
    가끔씩 호텔가서 조식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아침부터 고급진 한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