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좋아서집에서김밥말고피크닉소풍갔다왔네요

날씨가좋아서집에서김밥말고피크닉소풍갔다왔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가을가을해서 집에서 김밥말아봤네요~

남편이좋아하는 참치마요에 청양고추 넣어서 말아봤네요

김밥들고 근처 공원가서 남편이랑 돗자리 깔고

먹으니 ㅋㅋ 기가막히네요 ~ 진짜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요즘 참치청양고추한줄에 5천원이넘는데

집에서 그가격에 4줄은 만들어지네요 ^^  

0
0
댓글67
  • 기쁜기린J1710901
    김밥이 맛있어 보입니다. 가게보다 잘싸신것 같습니다.
  • 위대한코끼리K116512
    날씨 좋을 때 이런 선택 너무 부러워
    사진만 봐도 기분 좋아져
  • 발랄한자두Y212566
    김밥 말고 소풍이네요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직접 만 김밥이군요
    완전 뿌듯하실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밥 기가막히게 싸셨네요
    사진보니 저도 김밥싸서 나가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김밥 정말 맛있게 잘싸시는군요
    사진보니 저도 김밥이 갑자기 먹고싶어집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김밥이 정말 손이 많이 가죠
    집 김밥은 더 맛잇고 계쏙 들어가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씨가 좋으니 피크닉도 좋네요.
    저도 추워지기 전에 다녀오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
    김밥이군요
    한끼 식으로 너무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와 완전 맛있어보여요
    피크닉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집김밥이 최고예요 참치마요에 청양고추를 넣어서 더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피크닉 좋네여
    요새 날이 좋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좋아서 김밥 사서 소풍 가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우와 김밥에 피크닉 너무 부러워요 참치에 청양고추도 들어가서 하나도 안느끼하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요즘 바람이 차네요 김밥이 맛있게보여요
  • xyJackal936
    김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김밥 싸서 피크닉 가고 싶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집김밥이 최고예요 먹어도 무한으로 들어가잖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피크닉으로 가을 햇살을 즐기며 먹는 음식은 훨씬 맛있게 느껴지네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소풍 나가기에 딱 좋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김밥마 되게 좋아해요.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김밥 맛있게 잘만드셨네요 
    피크닉 진짜 즐거우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