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가을가을해서 집에서 김밥말아봤네요~
남편이좋아하는 참치마요에 청양고추 넣어서 말아봤네요
김밥들고 근처 공원가서 남편이랑 돗자리 깔고
먹으니 ㅋㅋ 기가막히네요 ~ 진짜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요즘 참치청양고추한줄에 5천원이넘는데
집에서 그가격에 4줄은 만들어지네요 ^^
0
0
댓글6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가을가을해서 집에서 김밥말아봤네요~
남편이좋아하는 참치마요에 청양고추 넣어서 말아봤네요
김밥들고 근처 공원가서 남편이랑 돗자리 깔고
먹으니 ㅋㅋ 기가막히네요 ~ 진짜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요즘 참치청양고추한줄에 5천원이넘는데
집에서 그가격에 4줄은 만들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