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장시장 총각네 붕어빵 다녀왔어요 

광장시장 총각네 붕어빵 다녀왔어요

광장시장 총각네 붕어빵 다녀왔어요

 

광장시장 총각네 붕어빵 다녀왔어요 

확실히 일반 붕어빵보다 재료 소가 많이 들어가긴 하더라구요

팥호두, 고구마,피자 붕어빵을 먹었는데 

모든 소를 집에서 직접 만드셨다고 하셨는데 역시..뭔가 다르네요

팥은 그렇게 많이 들어갔는데도 전혀 거부감있는 단 맛이 아니고 건강한 맛이고

호두는 많이 넣진 않고 왕거니(?) 하나를 중앙에 넣어주셨네요 ㅎㅎ

 

0
0
댓글63
  • 위대한코끼리K116512
    겨울 오기 전에 꼭 가야 할 코스야
    이건 그냥 추억이이 느껴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시장 붕어빵이네요
    내용물이 가득이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여기가 그 줄서는 집인가요
    확실히 다른가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붕어빵이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요새 확실히 붕어빵 철이 다가온걸 느끼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붕어빵 종류가 다양하네요
    광장시장 가면 먹어봐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벌써 붕어빵이 오픈했네요.
    저희동네에서 사먹어야곘어요.
  • 겸손한데이지
    붕어빵의 계절이군요
    따스해 보입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여기 맛있나보군요
    붕러빵이 알차보이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붕어빵 엄청 실하네요 맛도 다양해서 골라 먹을 수 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먹어봤어요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요즘 광장시장이 안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맛집이 있나 보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종류가 엄청 많네요 이런곳가면 고르느라 한참이예요 저는ㅋㅋ
  • 애착이가는무궁화A1478286
    붕어빵 알차네요 메뉴도 다양하구요
  • xyJackal936
    빵이 붕어빵이 아닌데 그냥 붕어빵 이라고 칭 하나봐요 맛있어 보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붕어빵도 지점별로 맛 차이가 커요ㅋㅋ소많이 넣어주는곳이 짱이예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광장시장의 총각네 붕어빵은 바삭하고 속이 꽉 차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가을 간식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재료가 많이 들어가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붕어빵 소가 아주 풍성하네요
    뜨끈한 붕어빵 너무 맛있겠네요 
  • 호잇
    붕어빵이 큼직하네요
    붕세권이신가봐요 부러워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엄청 크네요. 양도 정말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