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에 고구마엄청많이 받으시죠? 가을이니 딱 수확할 계절이네요
저도 고구마한박스받아서 어떻게할까하다가
고구마과자를 만들었네요 만드는방법은 정말간단해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후딱만드네요^^
고구마 과자 만들어서 남편이랑 공원에가서 같이 고구마과자먹었네요^^
왜이렇게맛있는지 과자말고 이렇게 구황작물이용해서
먹는게 좋은거같네요 ^^
0
0
댓글6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에 고구마엄청많이 받으시죠? 가을이니 딱 수확할 계절이네요
저도 고구마한박스받아서 어떻게할까하다가
고구마과자를 만들었네요 만드는방법은 정말간단해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후딱만드네요^^
고구마 과자 만들어서 남편이랑 공원에가서 같이 고구마과자먹었네요^^
왜이렇게맛있는지 과자말고 이렇게 구황작물이용해서
먹는게 좋은거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