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고구마많이받으시지않나요저처럼고구마과자만들어서드시는것도좋아요

요즘고구마많이받으시지않나요저처럼고구마과자만들어서드시는것도좋아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에 고구마엄청많이 받으시죠? 가을이니 딱 수확할 계절이네요

저도 고구마한박스받아서 어떻게할까하다가

고구마과자를 만들었네요 만드는방법은 정말간단해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후딱만드네요^^

고구마 과자 만들어서 남편이랑 공원에가서 같이 고구마과자먹었네요^^

왜이렇게맛있는지 과자말고 이렇게 구황작물이용해서

먹는게 좋은거같네요 ^^

0
0
댓글64
  • 위대한코끼리K116512
    일상 얘기라 더 공감돼서 재미있었어
    소소한 팁 나누는 분위기가 좋아
  • 발랄한자두Y212566
    고구마 먹을 계절이네요
    고구마 과자 만들어 볼게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구마 넘 많이 남았어요
    처리할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ㅠ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구마로 과자를 만든건가요
    재주가 정말 좋으시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구마 너무좋죠 식사대용으로도 좋구요
    저도 다이어트 할때 자주 먹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건강 간식일거 같네요
    고구마만 넣고 만드는건가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고구마과자 해먹는거 참 좋아해요 ㅎㅎ 
    눌러서 저거 알룰로스나 꿀 찍먹해도 맛나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고구마는 그냥 사먹곤 합니다 누가 주면 진짜 좋을거 같은데요 과자로도 만들어드신다니 대단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군고구마가 너무 맛있는 계절이네요.
    마트 가서 고구마 사와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어 보입니다
    밤 고구마일까요?
  • 무한한오리N227020
    저도 지인분이 고구마 주셔서 한가득이예요ㅎㅎ
    주로 구워먹는데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고구마과자 너무 좋은데요 저도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너무 좋네여
    고구마 맛있죠 ㅎㅎ
  • 기쁜기린G117001
    과자로 맛있는 음식 만들어 드시는군요. 잘하십니다 대단합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완전 건강한 과자네요 해서 강아지랑 나눠먹어야겠어요
  • xyJackal936
    고구마 계절이 왔나 봐요 고구마 사야겠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와 이걸 수제로 만드셨어요?금손이시네요 완전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고구마과자는 달콤하고 건강한 간식으로 딱이네요. 직접 만들어서 먹으면 더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간편하게 먹기 좋겠네요. 다음에 해야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고구마 과자 너무 맛있겠네요 
    저도 만들어서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