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 김치찌개 맛집!!!

남양주에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제가 가끔가는 김치찌개집! 

오늘도 웃자 입니다^^  

배추김치가 잎이 통째로 고기도 덩어리가 

통째로~ 야채도 큼직큼직하게~ 

여기에 라면사리하나 넣고~ 

김치찌개 짝꿍~ 통통한 계란말이까지~ 

거기에~ 솥밥까지~ 

김치 쭉~ 찢어서 고기에 돌돌말아 한입에~ ㅋ

국물도 시원칼칼~ 라면도 호루룩~

마지막~ 입가심으로 누릉지까지~ 

여기~ 진짜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아요~ 

남양주 김치찌개 맛집!!!남양주 김치찌개 맛집!!!남양주 김치찌개 맛집!!!

0
0
댓글144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남양주 김치찌개 맛집 맛있어보여요
    김치찌개에 계란말이 너무 조합좋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완전 환상의 조합이죠~ 
  • 상냥한벚꽃Q133283
    이거보니까 김치찌개 너무 땡겨요 계란말이랑은 환상의 짝꿍이예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김치찌개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나죠~ 
  • 명랑한삵L229632
    찌개 맛집이네요 비주얼 환상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찌개랑 두루치기 맛집이에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김치찌개랑 김치찜이 인기 많을 것 같아요. 한창 더 생각나는 계절이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쌀쌀해지니까 뜨끈한 김치찌개 너무 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계란말이 맛나보아요
    계란 믾이 들어갓을거깉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계란말이도 정말 맛있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쌀밥에 김치찌개 최고예요 먹을거 없을때 무조건이예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쌀밥에 김치찌개는 진리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김치찌개 맛집이라니, 칼칼하고 깊은 맛이 기대돼요. 추운 날씨에 딱 맞는 메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찬바람불때 먹으니 더더 맛있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김치찌개 맛있게 하는곳이 잘 없는데 
    전문점인가봐요. 맛있어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웨이팅도 엄청길고~ 정말 맛있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엄청 맛있네요. 간절히 먹고 싶어집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남양주오시면 들려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김치찌개 너무 맛있겠네요 
    계란말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지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웨이팅 맛집이에요~ 
  • 호잇
    김치찌개 맛있어보이네요
    계란말이도 두껍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진짜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라면 사리까지 맛있겠어요 계란말이도 양이 많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양도 품짐하고 맛있어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라면도좋네요 먹고싶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김치찌개에 라면의 조합은 최고죠~ 
  • 자랑스러운사슴R227616
    김치찌개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은근 맛있게 끓이기 어렵던데 맛있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김치찌개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너무 맛있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양이 엄청 많네요. 가성비가 좋아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요즘 스타일이 아니라 옛날 스타일 김치찌개집 같은데
    제 취향이예요 가보고 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도 이런 투박한 스타일의 김치찌개를 좋아해요~
  • 뛰어난하마F183529
    야채도 큼직큼직해요 먹을맛이 나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뭐든 큼직큼직해서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정말맛집같아요
    계란말이와 조화가좋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남양주 찐맛집이에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라면사리까지 제대로네요 ㅎㅎ
    매울때 계란말이 한입 딱 해줘야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맛을 아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