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울 필요 없이 바로 먹는 행복

구울 필요 없이 바로 먹는 행복 구울 필요 없이 바로 먹는 행복
마곡사는 40대 주부예요.
며칠 전부터 그렇게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마곡에 있는 '솥고집 마곡점'에 다녀왔어요. 결과는 대만족! 왜 이제서야 왔나 후회될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사실 저는 고기 굽는 걸 좀 어려워하는 편이라 누가 구워주는 곳을 선호하거든요. 처음에 여기도 초벌해서 앞에서 구워주시는 줄 알았는데, 아니 글쎄! 고기가 다 구워져서 나오더라고요. 기름 길 일도 없고, 번거롭게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하고 좋던지 몰라요. 정말 이런 시스템 너무 사랑합니다! 솥뚜껑에 국내산 1등급 암퇘지를 전문가가 직접 구워주시니, 그 맛은 말할 것도 없었답니다

0
0
댓글76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저도 정말 삼겹살 킬러인데 ㅎㅎ 정말 너무 맛있죠
  • 발랄한자두Y212566
    초벌해서 나오네요
    먹기 편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구워주는게 넘 좋네요
    이젠 남이 구워주는게 젤 맛나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구울필요가 없다니 완벽하네요
    삼겹살은 언제나 먹어도 정답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밖에서 먹는게 가장 편하긴 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다 구워져서 나오는 고기라니 너무 좋네요 진짜 이런 시스템이 최고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 떡같은건 뭔가요 후식인가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요즘 구워주는 고기집 많아지더라구요.
    정말 너무 편하고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구워주는 고깃집이군요 편하게 먹고 올 수 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구워주는거라 진짜 편하게먹을수잇겟어요 ㅎ
    굽는것도 일이더라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구글 페이오가 없는 삼겹살 맛집이 누구야?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구울 필요 없이 바로 먹는 행복 너무 크지요!
    배고픔 못견뎌요 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구워져서 나오니 편할거같아요 고기 구워서 나오는 식당이 편하긴해요
  • xyJackal936
    그렇게 맛있었 었나봐요. 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 명랑한삵L229632
    직접 구워주시기까지 하네요 편리하겠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고기를 구울 필요가 없다니 정말 편하겠어요. 디저트도 맛있어 보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마곡점 저도 기억해야겟어요
    편하게 먹을숭잇는곳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저도 구워주는데가 좋아요ㅎㅎㅎ고기 잘 못굽기도 하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시간 절약도 되고 편리하네요. 간단하지만 만족감은 충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