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단풍이 멋진 디저트카페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오늘 가본 디저트카페 

단풍이 너무 멋진 디저트카페에요 

단풍아래서 사진도 찍고 디저트도 먹고 차도 마시고 

가을의 끝자락을 보내고왔어요 

단풍이 멋진 디저트카페

0
0
댓글63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단풍이 정말 너무 멋지네요 걷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단풍뷰가 멋지네요
    붉은빛깔이 진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어떤 디저트 드셨나요
    단풍과 함께면 어딜 가든 좋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을의 낭만을 느끼고 싶은 곳이에요
    경치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기에도 딱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큰처에 단풍나무가 아주 예쁘네요
    카페는 뷰가 거의다인거 같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단붕퓨가 환상적이군요
    완연한 가을날씨를 만끽할수 있겠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빨간 단풍이 참 예쁘네요 단풍뷰 카페 가보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입구부터 단풍이 가득가득하네요
    빵과 커피한잔 하며 경치 구경하기 좋은 카페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디저트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카페들마다 단풍 뷰가 많네요.
    가을 답게 풍경 좋은 곳이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단풍뷰가 멋진 카페인사봐요
    힐링되셨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단풍이 너무 이뻐요 카페 뷰도 좋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단풍뷰네요
    진짜 멋지고 아름다워서 눈에 담아야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단풍이 너무 아름답네여 ㅠㅠ
    요새 가을 풍경 좋아요 ㅎ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단풍을 바라보며 먹는 커피맛이 더 맛있겠네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울긋불긋 단풍이 멋진곳이군요
    디저트도 억으며 눈호강 하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단풍이 멋지게 들었네요. 지금 가을 단풍 구경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디저트카페 뷰맛집이네요 
    제대로네요 !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커피맛까지 좋아질거같은 뷰네요 너무 아름다워요
  • xyJackal936
    들어가는 입구가 예쁘네요. 단풍 색깔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