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치킨

치킨

경기도 사는 사십대입니다

저녁하기 귀찮아서 치킨 시켰어요

뼈도 처리 귀찮을 거 같아 오늘은

순살 반반으로 시켜먹었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0
0
댓글61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후라이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양념치킨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순살로 드셨네요
    뼈 처리가 없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즘 저도 순살이 좋더라구요
    뼈 바르기 귀찮아요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순살이 간편하고 좋아요
    두가지맛을 먹을수 있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치킨은 언제나 먹어도 정답이죠
    저도 한달에 한두번은꼭 시켜먹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순살 드시는군요 저는 뼈치킨 좋아해요
    치킨사진보니 갑자기 또먹고싶어집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요즘은 저도 순살이 제일 좋더라고요 뼈 처리도 귀찮다는 ㅎㅎ
  • 근면한나팔꽃O212887
    치킨은 순살이 최고죠 ㅎㅎ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순살반반 진짜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역시 근본 메뉴가 최고죠 뼈없어서 먹기도 편하고 치우기도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진리의 반반 치킨이네요.
    얼마전에 먹어도 또 먹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반반치킨 최고지요 저도 주말에 치킨 시켜 먹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치킨이 아주 먹음직하네요!
    역시 치킨은 반반이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치킨 너무 좋네여
    부럽습니당 ㅠㅠ
  • 겸손한데이지K224282
    후라이드와 양념 아주 치킨이 제대로 튀겨졌네요 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다들 주말에는 치킨으로 대신하지요
    저는 굽네가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저녁에 귀찮아서 치킨 시켜 드셨군요. 저도 키친만 시켜 먹고 싶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치킨은 뼈든 순살이든 
    맛있지요 ㅎㅎㅎㅎ
  • 다정한코코넛N125958
    정말 한국인이라면 치킨을 뺄 수가 없지요
    사진 보자마자 너무 배고파졌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주말은 치킨이예요ㅎㅎ반반먹으면 질리지도 않고 좋아요
  • xyJackal936
    치킨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치킨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