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낙엽

낙엽

이제 겨울이 다가오나봐요

낙엽이 많이 떨어졌네요

 

0
0
댓글39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낙엽이 너무 이쁘게 졌네요 떨어진 낙엽도 너무 이쁘죠
  • 위대한코끼리K116512
    사진만 봐도 가을이 깊어졌다는 게 느껴져
    바스락거리는 소리까지 상상돼
  • 발랄한자두Y212566
    가을이 끝나가네요
    낙엽이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가을은 너무 짧은거 같아요
    낙엽이 벌써 다 떨어졌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길바닥에 낙엽들이 많이떨어졌네요
    곧 겨울이 다가온다는 얘기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낙엽이 바닥에 정말 많이도 떨어졌네요
    가을이가고 이제곧 겨울이 다가오나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이제 날도 추워지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낙엽도 많이 떨어졌더라고요 가을이 끝나서 아쉽습니다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길마다 낙엽이 쌓여있더라고요 푹신푹신 하기도 하고 바스락 거리기도 하고 다 떨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
    가을이네요
    아름다운 낙엽시즌이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가을 낙엽 밤에 보니 더 운치있네요.
    바스락 밟는 소리 좋을 거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이제 정말 만추네요
    낙엽 우수수 떨어지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낙엽이 많이 떨어졌어요 가을이 얼마 안남은거 같아요 ㅠㅠ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너무 아쉬워요
    시간이 안갔으면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요새 낙엽 진짜 많이 떨어졌어요 바싹 말라서 바스럭 거리는 소리가 좋아서 자꾸 밞고 싶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바스락 소리 너무 좋아요
    일부러 공원가면 밟을 때도 있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바스락거리는 낙엽 밟을때면 이제곧 겨울이구나 해요.
    아직 좀 남았지만 가을 만끽하고 겨울 맞으려구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금방 눈오겠어요
    가을 너무 좋은데 아쉬워요
  • 열린자두T126654
    와 다음달이 겨울이라니 믿기지않아요.
    낙엽떨어진거보니 왠지 쓸쓸하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맞아요
    괜시리 울적 하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낙엽이 엄청 떨어지더라구요
    이제 가을도 가고 있나봐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네ㅠㅠ엄청 떨어졌어요
    가을도 금방 끝날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가을의 정취가 물씬 나는 단풍 땅바닥에 
    예쁘게 내려 앉았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가을도 금방 끝나겠죠
    낙엽 너무 많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진짜로 겨울이다가오는군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그러니까요
    금방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낙엽이 많이 떨어졌네요
    이제 가을도 금방 지나가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금방 겨울 올 것 같아요
    시간 빨라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떨어지는 낙엽을 바스락 바스락 밟는 느낌도 좋아요 ㅎ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저도 낙엽 소리 좋아요
    바스락거리는 소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