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일 좋아하는 과자

제일 좋아하는 과자

 

경기도 사는 이십대입니다

최애 과자가 다들 어떤건가용 ㅎㅎ

저는 프링글스 좋아하는데

롯데마트 갔더니 원플러스원 하길래

잔뜩 사왔어요 ㅎㅎ

이거랑 연두색 통 맛있어요 !

0
0
댓글27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저는 프링글스를 별로 안좋아해요 한국 감자칩이 맛있는듯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사람마다 취향 다른 거 보는 재미가 있어
    댓글 구경하는 것도 은근 즐거워
  • 발랄한자두Y212566
    감자 과자네요
    저는 달달한 과자가 좋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프링글스 좋아해요 인터넷에서 세일 할때 잔뜩 쟁여놔요
  • 즐거운사자K212400
    프링글스 싫어하는분 없더라구요
    원플원은 그냥 지나갈수 없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프링글스 이거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저도 가끔 가다 하나씩 사먹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프링글스 저도 가끔사먹습니다
    은근히 맛잇죠 이과자 중독성이 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프링글스는 진짜 가끔씩 너무 먹고 싶어져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전 연두통 좋아함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프링글스가 최애과자시군요 전 콘칩초당옥수수맛이랑 촉촉한초코칩 좋아해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달달하고맛있는 칩 좋아 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에요.
    그런데 너무 짜서 건강에 안좋을까봐 겁나요.
  • 무한한오리N227020
    저도 프링글스 너무 좋아해요
    오리지널파라서 빨간통만 좋아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프링글스 맛있죠 원플러스원 행사 너무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프링글스 안먹으지 오래되었네요 짭짤하고 바삭한게 맛있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프링글스 쟁여두고 먹어요.
    저도 빨강이랑 연두 조합 젤 좋아해요
  • 열린자두T126654
    저도 프링글스 진짜 좋아해요!
    원플원이었다니 살수밖에 없었겠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프링글스 열면 계속 먹게 돼요
    롯데마트에서 원쁠원 하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프링글스를 최애하는 과자군요.
    좀 짜던데 바삭하니 맛있긴 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못참긴하지요 ㅎㅎ
    저도 좋아합니다 ㅋㅋㅋ